> 뉴스와루머 >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와 매직키보드 출시 루머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와 매직키보드 출시 루머

|

신형 아이패드 에어와 매직키보드 출시 소식

애플 신제품소식 유출로 신뢰도가 높은 트위터 계정 L0vetodream은 애플이 일반 아이패드용 매직키보드도 출시 할 수 있다고 트윗했습니다.

현재 출시되어 있는 매직 키보드는 아이패드 프로용으로만 출시되어 있으며, 최신 11인치와 12.9인치 그리고 2018년에 출시된 아이패드 프로 11인치와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와 호환됩니다.

L0vetodream은 출시 가능한 아이패드 모델의 이름은 밝히지는 않았습니다.

애플이 11인치 아이패드 프로를 기반으로 아이패드 에어를 개발한다는 루머가 있었는데, 그러면 이 매직키보드는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용 매직키보드가 출시 될 확률이 높습니다.

그 이유는 최근 한 보고서에 따르면 4세대 아이패드 에어에는 라이트닝 포트 대신 USB-C 포트가 장착될 수 있다는 정보가 있기 때문입니다.

올 초에 떠돌았던 루머 중에 애플은 2020년 하반기에 출시 될 11인치 아이패드 에어를 개발한다는 루머가 있었는데, 이 루머는 애플이 10.8인치 아이패드를 개발 중이라고 밝혔던 쿼밍치의 의견과 일치합니다.

또한, L0vetodream은 곧 출시될 아이패드 에어는 터치ID와 미니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다고 하였습니다.

올 4월에 출시된 아이패드 프로용 매직키보드는 플로팅 캔틸레버 디자인으로 아이패드 프로에 자석으로 쉽게 탈부착되어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패스스루 충전방식을 지원하는 USB-C 포트와 트랙패드 그리고 가위식 메커니즘의 풀사이즈 백라이트 키를 특징으로 합니다.

판매가격은 한국 온라인 스토어 기준,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용 매직키보드는 389,000원이며,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용 매직키보드는 449,000원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