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패드용 트랙패드 스마트 키보드 출시 루머

애플은 트랙패드가 내장된 아이패드용 스마트 키보드를 연구하고 있다고 인포메이션 웹사이트는 전했습니다.

인포메이션에 의하면 애플은 아이패드용 트랙패드를 몇 년 동안 연구해 왔으며, 일부 개발모델에는 정전식 키가 있으나, 이 정전식 키가 완제품에 포함될지는 알 수가 없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키보드의 재질은 현재 아이패드 프로용 스마트 키보드와 유사한 재질로 만들어 질 것이라고 합니다.

애플은 현재 이 키보드의 대량 생산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 키보드는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와 함께 출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의 루머에 따르면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는 3월의 애플 이벤트에서 발표 될 수 있습니다.

만약에 애플이 3월에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를 공개 한다면, 이 키보드가 3월에 같이 출시 될 것으로 보이며, 기존의 스마트 키보드는 전체적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지난 1월 달에 대만의 디지타임즈에서는 애플이 백라이트 키와 가위식 키보드 기능이 내장된 스마트 키보드를 연구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추측 컨데, 디지타임즈에서 전한 이 스마트 키보드는 트랙패드 기능이 내장되어 출시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루머들을 종합해 보면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 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3월 애플 이벤트 행사 후에 구매하시는 게  좋지 않을 까 생각됩니다.

출처: MacRum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