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메신저, macOS 및 윈도우용 출시

페이스북은 오늘 PC 사용자를 위한 macOS 및 윈도우용 PC 페이스북 메신저를 출시 하였습니다.

기존에 PC에서의 메신저는 웹브라우저 상에서만 사용이 가능하였으나, 이번에 출시한 PC용 메신저로 인하여 모바일의 페이스북 메신저처럼 PC에서도 사용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Apple-shop

최초 설치후, 메신저를 실행시키면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여 로그인 한 후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최초 로그인 후에는 별도의 로그인 과정 없이 앱을 실행시키면 자동 로그인 되어 손쉽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의 기능과 거의 동일하게 지원하며, 이제 맥북이나 윈도우용 노트북에서 음성채팅 및 화상채팅을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메신저의 환경 설정은 메뉴의 기본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 항목은 사용자의 활동상태 표시 기능, 메신저 알림 옵션 조정, 라이트와 다크 테마 등을 사용 할 수 있는 테마 메뉴 등이 있습니다. 계정 및 지원 항목은 페이스북 사이트와 연동하여 설정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PC용 페이스북 메신저는 모바일 메신저와 완벽히 연동됨으로, 기존에 모바일의 채팅 내용 등을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앱은 맥 사용자인 경우에는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윈도우 사용자인 경우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애플 맥 앱스토어 페이스북 메신저 다운로드 링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