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펜슬 3세대 루머

이전에 종종 애플 하드웨어에 대한 프로토타입을 유출했던 트위터 Mr.white는 다음 애플펜슬의 모델은 검정색이라고 트윗했습니다.

현재까지의 어느 루머에서도 3세대 애플펜슬에 대한 내용은 없었으며, 언제 출시 된다는 정보도 없습니다.

출시일을 추정한다면, 애플이 현재 개발하고 있는 미니LED 아이패드 모델이 출시 될 때 3세대 애플펜슬이 공개 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얼마전까지는 12.9인치 미니LED 아이패드 프로 모델이 2020년 가을에 출시 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었으나, 최근 정보에 의하면 미니LED 아이패드 모델은 2021년까지 출시되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애플은 2020년 3월에 11인치와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 모델을 새롭게 출시하였으므로, 올해에는 애플펜슬 3세대가 출시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2018년에 출시된 애플펜슬 1세대와 2019년에 출시된 애플펜슬 2세대 모두는 흰색이며, 올해 출시된 아이패드 역시 흰색의 2세대 애플펜슬이 사용됩니다.

그러나, 이 루머가 사실이라면 향후 출시되는 애플펜슬은 아이패드 색상과 일치하는 색상이 출시 될 수 있습니다.

애플펜슬 3세대 블랙 색상 출시에 대한 루머는 과거에 출시 되었던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의 매직마우스와 매직트랙패드 출시된 내용으로 추정 해 본다면 어느 정도는 신빙성이 있는 루머로 보입니다.

추정컨테 제품명은 애플펜슬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으로 추정됩니다.

이번 애플펜슬 3세대 블랙에 대한 내용을 트윗한 Mr.white는 과거 애플의 하드웨어 프로토타입을 유출했으나, 모든 정보가 정확했던 것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실제 애플펜슬 3세대 블랙 색상에 대한 루머는 진위 여부는 알수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MacRum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