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아이맥 출시 소식

많은 사람들이 WWDC20 이벤트 행사 때, 더 얇은 베젤을 가진 새로운 디자인의 아이맥을 발표 할 것으로 예상 했지만 애플은 애플 제품의 운영체제와 자체 설계한 애플 실리콘 칩으로 맥을 전환 할 것이라는 뉴스만 발표하고 아무런 하드웨어 발표도 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신뢰할 만한 애플 정보 유출 전문가인 “L0vetodream”은 “몇가지 제품이 출하할 준비가 되었다.”라고 트윗했습니다.

언제나처럼 L0vetodream은 세부적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으나 곧 새로운 제품이 출시 될 것으로 보입니다.

L0vetodream은 올해 초 새로운 아이폰 SE 및 아이패드 프로 모델 출시 시기, 마케팅 이름 macOS Big Sur, watchOS 7의 손 씻기 기능, iPadOS 14의 손글씨 입력 기능 등 애플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몇가지 정확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어떤 애플 제품이 출시 될 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가장 유력한 후보는 신형 아이맥입니다.

지난날 애플 애널리스트 쿼밍치에 따르면 애플은 올해 말 애플 실리콘으로 아이맥을 출시 하기 전에 9월말까지 인텔 기반 아이맥을 리프레시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인텔 기반 아이맥이 새로운 애플 실리콘을 장착할 아이맥인지 인텔 기반 아이맥인지에 대한 확실한 정보는 아직까지 없습니다.

그 다음 유력한 출시 후보로는 에어태그가 있습니다.

작년에 에어태그 출시에 대한 많은 루머가 있었으며, 애플이 4월에 에어태그에 대한 이름을 실수로 유출한 이후로 현재까지 별다른 정보는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하이엔드 오버 이어 헤드폰에 대한 출시 루머도 있었으나 이 제품 역시 출시일에 대한 정보는 아직까지 없습니다.

A12 칩이 장착된 새로운 애플 TV에 대한 루머도 있었지만 아직까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애플은 홈팟을 더 작고 저렴한 모델을 개발하고 있다는 루머도 있습니다.

현재 온라인 쇼핑몰에서 홈팟을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서 새로운 홈팟에 대한 조짐이 있었으나 아직까지는 특정 출시일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이외 제품에 대한 출시에 대한 루머로는 올 가을에 출시가 예상되는 아이폰 12와 2021년에 새로운 에어팟과 8.5인치 아이패드 미니 출시에 대한 루머만 남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MacRum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