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 네이비 블루, 애플워치6 블루 컬러 출시 루머

애플 정보 유출가인 트위터 계정 “L0vetodream”은 이번에 출시될 애플워치6에 대한 컬러, 충전기능 및 제품 출시 날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L0vetodream”은 트위터에 애플워치6가 새로운 컬러로 나올 것이라고만 트윗하였으며 어떤 색인지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현재 루머의 아이폰12에 새로 추가 될 컬러는 네이비 블루 컬러로 추정되고 있는 바, 이에 걸맞는 애플워치6 컬러 역시 블루 컬러가 추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이유는 지난 주 발표한 이번주의 애플 이벤트 홍보 컬러가 블루 컬러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L0vetodream”은 아무 단서 없이 단순하게 애플기기는 고속 충전 이라고 트윗했습니다.


그러나 추정컨데 watchOS 7의 새로운 수면 추적기능을 위한 애플워치6의 고속 충전 기능으로 예상됩니다.

또 다른 트윗에서 “L0vetodream”은 애플기기가 온라인에서 9월 15일부터 출시 될 것이라고 트윗했습니다.

애플은 과거 제품 발표와 같이 제품을 바로 출시한 경우가 있었는데, “L0vetodream”의 이 트윗은 애플이 신제품 발표와 더불어 바로 제품을 출시한다는 의미로 추정됩니다.

즉, 애플은 애플 이벤트날인 9월 15일(한국은 9월 16일) 제품을 발표하고 바로 온라인에서 제품을 주문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미국 기준)

여튼 현재까지 이번 애플 이벤트에 대한 많은 루머가 쏟아져 나오고 있으나 다가오는 9월 16일 새벽 2시에 우리는 모든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MacRum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