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6 밴드 사이즈 가이드 라인

9월 23일 수요일 애플워치6가 한국에서 정식 출시 되었습니다.

현재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애플워치6와 애플워치SE를 주문 할 수 있으며, 애플 가로수길 매정과 공인 리셀러는 29일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

어제, 미국에서 애플워치6 밴드 반품 문제로 난리 난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 했는데요.

애플에서 이것을 인지 한 듯 하루 사이에 솔로 루프 밴드와 브레이드 솔로 루프 밴드 가이드 라인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기존보다 훨씬 자세하게 이미지를 추가하고, 측정 도구를 사용하여 밴드에 맞는 지점에 대하여 세부적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밴드 반품 사태를 겪지 않기 위해서는 가급적이면 온라인으로 주문하기 전에 애플 가로수길 매장이나 공인 리셀러에 방문하여 밴드 사이즈를 정확히 측정하신 후에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애플워치6를 주문 할 경우 새로운 밴드가 아닌 기존 밴드를 포함한 애플워치6는 3~4주 정도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밴드인 솔로 루프 밴드나 브레이드 솔로 루프 밴드를 포함한 애플워치 6를 주문 할 경우 6~8주 정도로 배송 시간이 더욱 길어집니다.

애플워치6를 구입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가급적이면 다음주 화요일인 9월 29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애플워치6가 출시 할 때, 직접 구입 하는 것이 빠르게 구입 할 수 있고 밴드 사이즈에 대한 문제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