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12 모델의 녹색 및 깜박임 화면 문제 인식

애플이 새로운 아이폰을 출시 할 때마다 보통 새로운 문제들이 발생하곤 합니다.

매년 이러한 문제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당황해 하고 많은 불만을 표출합니다.

아이폰12 모델 역시 예외가 아니라서 이번에는 화면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아이폰12 모델에서는 화면이 녹색으로 표시되거나 화면이 깜박거리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최근 맥루머(MacRumors)에서는 아이폰12에서 발생하는 이런 문제에 대한 애플 내부 문서를 입수하였습니다.

맥루머가 입수한 문서는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공유한 문서이며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애플은 현재 아이폰12에 나타나는 녹색화면과 깜박임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조사중에 있습니다.

이런 문제가 발생한 아이폰을 접수 받은 엔지니어는 수리하지 말고, 대신 고객에게 아이폰을 최신 iOS 버전으로 유지하도록 하십시오.

이러한 내부 문서 지침으로 볼때 애플은 이 문제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서 확실히 해결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녹색화면 문제는 지난 아이폰11 모델에서도 발생하였으며, 애플은 이 문제 역시 iOS 13.6.1 업데이트에서 해결하였습니다.

아이폰12의 녹색화면 문제는 아이폰12 모델이 출시 된 후부터 많은 사용자들이 불만을 제기해왔습니다.

이 화면 문제는 아이폰12 미니,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 및 아이폰12 프로 맥스의 4개 모델 모두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아이폰12 모델의 화면 밝기가 약 90% 이하로 설정되어 있을 때 발생합니다.

iOS 14.1, iOS 14.2 및 iOS 14.2 베타 버전 모두에서 같은 문제가 발생하며 깜박거리거나 빛나는 현상은 항상 지속되는 것이 아니며 일부 제품인 경우 잠시 후 사라집니다.

애플이 이 문제를 충분이 인지하고 있으므로 아이폰12 모델을 구입하신 분들은 iOS 업데이트가 나올 때까지 잠시 기다리셔야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MacRum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