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화이트, 애플 펜슬 3세대 이미지 트위터 공유

최근 미스터 화이트(Mr.White) 트위터 계정이 애플 펜슬 3세대로 추정되는 이미지를 트위터에 공유하였습니다.

신형 애플 펜슬 3세대는 기존 애플 펜슬 2세대와 매우 유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전체적인 크기는 이전 2세대 모델보다 짧으며 2세대와 동일한 충전방식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애플 펜슬 3세대는 2세대의 무광택 디자인이 아니라 1세대 애플 펜슬과 같은 유광 디자인으로 보입니다.

또 다른 큰 변경 사항으로는 애플 펜슬의 팁 디자인입니다.

1세대 및 2세대 애플 펜슬은 펜슬팁이 닳았을 때 쉽게 교체 할 수 있는 조그만 나사 형식의 팁이었습니다.

그러나 애플 펜슬 3세대의 팁은 훨씬 더 긴 모양의 팁으로 재설계되었습니다.

애플 펜슬 3세대의 팁이 재 설계된 모양으로 볼 때 내부 디자인의 변경이나 새로운 기능이 추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작년 7월, 애플은 컬러 센서를 통해 실제 색상을 샘플링 할 수 있는 ‘애플 펜슬 팁’에 대한 특허를 신청했기 때문에 이 기능이 추가 될 수 있을 것으로도 추정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유출된 애플 펜슬 3세대 이미지는 외부 디자인 변경보다는 기능 추가를 위한 내부 시스템 개선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스터 화이트(Mr.White) 계정은 이전에 아이패드 미니 5, 아이폰 12 프로의 후면 유리, 아이폰 12 미니의 디스플레이 및 A14칩 부품의 정확한 이미지를 유출한 신뢰할 만한 계정입니다.

안타깝게도 미스터 화이트 계정은 이전에 트위터에 공개한 돌던 블랙 색상의 애플 펜슬 3세대 이미지는 유출하지 않았습니다.

Apple-shop

현재 신형 아이패드 프로 5세대 모델이 이번 달에 출시 된다는 루머가 있으므로, 애플 펜슬 3세대 이미지 유출은 아이패드 프로 5세대가 출시가 임박 한 것임을 시사합니다.

신형 아이패드 프로 5세대는 업그레이드 된 A시리즈 칩과 미니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며 큰 디자인 변경 사항은 아직까지 없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출처: MacRum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