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태그 언박싱 체험

지난 4월 애플 이벤트에서 발표한 에어태그는 4월 30일 미국에서 공식 출시했습니다.

아직까지 에어태그의 국내 출시일은 미정이지만 곧 출시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에어태그를 미국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지금 주문하더라도 최소 5~6주가 소요된다고 표시됩니다.

맥루머의 독자인 쟈니(Johnny)는 미국 온라인 스토어인 베스트 바이(Best Buy)에서 주문하여 남들보다 빨리 받은 에어태그의 언박싱 이미지를 공개하였습니다.

Apple-shop

공개된 이미지는 에어태그 핸즈온 이미지, 에어태그 박스 및 언박싱 이미지 등입니다.

에어태그의 국내 출시 가격은 1개팩인 경우 3만9천원이며, 4개팩인 경우 12만9천원입니다.

에어태그는 블루투스를 통해 아이폰에 연결되며 열쇠 및 지갑과 같은 아이템에 부착하여 나의 찾기 앱에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에어태그를 사용 할 수 있는 애플 기기

  • iOS 14.5 이후 버전이 설치된 아이폰 SE, 아이폰 6S 이후 모델, 아이팟 터치 7세대
  • iPadOS 14.5 이후 버전이 설치된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5세대 이후 모델, 아이패드 에어2 이후 모델, 아이패드 미니4 이후 모델

에어태그 최저가 사러 가기

감사합니다.

Note: 플랜김은 쿠팡과의 제휴 파트너스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출처: MacRum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