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OS 8.4.2 주요 업데이트 내용

애플은 오늘(2.11) watchOS 8.4.2 업데이트를 배포하였습니다.

지난 2월 2일 watchOS 8.4.1 업데이트를 출시 한 지 9일 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또 업데이트를 출시하였습니다.

watchOS 8.4.2 업데이트

watchOS 8.4.2 업데이트 파일 크기는 109MB로 상당히 작은편이며, 기종에 따라 파일 크기는 다를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방법은 아이폰의 watch 앱에서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항목에서 무선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으며, 설치시간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애플워치 업데이트는 애플워치 배터리가 50% 이상이고, 충전기에 연결되어 있어야 하며 아이폰이 범위내에 있어야 가능합니다.

또한 업데이트 하는 동안 애플워치를 충전기에서 제거하면 안됩니다.

watchOS 8.4.2 업데이트 파일 크기

Apple-shop

애플은 이번  watchOS 8.4.2 업데이트에 대한 구체적인 릴리즈 정보는 공개하지 않았으나, iOS 15.3.1 업데이트와 같은 악의적으로 제작된 웹 콘텐츠를 실행하면 임의 코드가 실행될 수 있는 보안 문제를 해결한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watchOS 8.4 업데이트는 일부 타사 충전기로 애플워치를 충전 할 때 충전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한 업데이트였습니다.

다음은 watchOS 8.4 .2 업데이트의 전체 릴리즈 노트입니다.

watchOS 8.4.2 업데이트는 Apple Watch Series 관련 보안 업데이트 및 오류 수정을 포함합니다.

관련글
애플, 충전 문제를 해결한 watchOS 8.4 업데이트 출시, 워치페이스 추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