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애플 이벤트 출시 제품 배경화면

애플은 신제품을 출시하거나 새로운 OS를 발표 할 때마다 새로운 배경화면을 공개합니다.

이번 3월 애플 이벤트 역시 아이폰 SE 3와 아이폰 13 그린, 아이폰 13 프로 알파인 그린. 스튜디오 디스플레이를 발표하면서 새로운 배경화면을 공개했습니다.

아이폰13 아이폰13 프로 그린 배경화면

이번 애플 이벤트의 하이라이트 제품인 맥 스튜디오 디스플레이의 ‘스튜디오 제품군’은 ‘Studio’ 글자를 새롭게 디자인한 배경화면을 공개하였습니다.

아이폰 SE 3 배경화면 다운로드

가성비가 뛰어난 아이폰 SE 3는 아이폰13과 동일한 A15 바이오닉칩을 탑재하고, 5G 통신, 향상된 배터리 시간을 특징으로 아이폰15에서 사용 가능한 스마트 HDR 4, 사진 스타일, Deep Fusion을 지원합니다.

아이폰 SE 3 색상은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레드의 총 3가지 색상으로 배경화면 역시 3가지 배경화면을 공개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대된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아이폰 SE 3 미드나이트 배경화면

아이폰 SE 3 미드나이트 배경화면

아이폰 SE 3 스타라이트 배경화면

아이폰 SE 3 스타라이트 배경화면

아이폰 SE 3 레드 배경화면

아이폰 SE 3 레드 배경화면

아이폰 13 그린 배경화면 다운로드

새로 출시한 아이폰13의 그린 색상과 아이폰13 프로의 알파인 그린 색상은 현재 트랜드에 맞춰 세련된 느낌을 더해줍니다.

아이폰13은 애플의 최신 아이폰으로 아이폰 역사상 가장 빠른 A15 바이오닉칩과 첨단 카메라 기술을 탑재하고 5G 통신을 탑재한 애플의 하이엔드 아이폰입니다.

이번에 새로 공개한 아이폰 13의 그린 색상은 라이트 배경화면과 다크 배경화면 2종류입니다.

아이폰 13 그린 라이트 배경화면

아이폰 13 그린 라이트 배경화면

아이폰 13 그린 다크 배경화면

아이폰 13 그린 다크 배경화면

아이폰 13 프로 알파인 그린 배경화면

아이폰 13 프로 알파인 그린 색상 역시 라이트 배경화면과 다크 배경화면 2종을 공개했습니다.

아이폰 13 프로 알파인 그린 라이트 배경화면

아이폰13 프로 알파인 그린 라이트 배경화면

아이폰 13 프로 알파인 그린 다크 배경화면

아이폰13 프로 알파인 다크 배경화면

맥 스튜디오 디스플레이 배경화면

애플은 예상과 다르게 아이맥 27인치를 단종시키고 새로운 M1 Ultra칩을 탑재한 강력한 맥 스튜디오를 출시하였습니다.

또한 강력한 맥 스튜디오에 어울리는 스튜디오 디스플레이를 출시하였습니다.

맥 스튜디오와 스튜디오 디스플레이는 다른 제품이지만 공통적인 ‘스튜디오’ 글자를 볼 때, 2 제품은 한세트임이 분명합니다.

애플은 스튜디오 제품군을 출시하면서 Studio 글자를 새롭게 디자인한 스튜디오 배경화면을 공개했습니다.

배경화면을 사용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대된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맥 스튜디오 디스플레이

관련글
iOS 15 배경화면, macOS 몬터레이 배경화면 다운로드
맥북프로 14인치, 16인치 배경화면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