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오늘(5.25) 새로운 프라이드 에디션 스포츠 루프프라이드 에디션 나이키 스포츠 루프 그리고 새로운 프라이드 워치페이스를 출시하였습니다.

애플워치 프라이드 에디션 밴드

새로운 프라이드 에디션 스포츠 루프와 프라이드 워치 페이스는 6월 성소수자 인권의 달을 기념하기 위하여 프라이드 깃발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무지개색으로 디자인되어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프라이드 에디션 스포츠 루프와 어울리는 프라이드 스레드 워치 페이스는 오늘부터 애플워치 앱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2022년 프라이드 에디션 애플워치 밴드의 가격은 65,000원으로 오늘부터 애플 사이트와 애플 스토어 앱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6월 8일부터는 애플 스토어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드 에디션 스포츠 루프

애플은 1984년 처음 선 보인 맥킨토시 화면의 인사말 ‘hello’ 필기체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pride’란 단어를 디자인하였습니다.

애플워치 프라이드 에디션 스포츠 루프

Apple-shop

프라이드 에디션 스포츠 루프는 앞뒤가 다른 두 개의 나일론 레이어로 이루어진 루프에서 일부 직물을 제거하여 ‘pride’란 단어에 3차원 모양의 느낌을 살렸습니다.

프라이드 에디션 스포츠 루프는 무지개색 그라데이션 디자인으로 하늘색, 분홍색, 흰색, 검은색, 갈색 등 프라이드 깃발에서 따온 색상을 조합했습니다.

프라이드 스레드 워치 페이스는 프라이드 에디션 스포츠 루프의 직조 루프 디자인을 반영하여, 생동감 넘치는 실의 가닥을 워치 페이스 디자인으로 구현했습니다.

프라이드 에디션 나이키 스포츠 루프

프라이드 에디션 나이키 스포츠 루프는 무지개색의 다양한 스펙트럼을 기념하여, 전체적으로 검은색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애플워치 프라이드 나이키 에디션 스포츠 루프

새로운 프라이드 에디션 나이키 스포츠 루프와 어울리는 무지개색 나이키 바운스 워치 페이스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드 스레드 워치 페이스

프라이드 에디션 스포츠 루프와 어울리는 프라이드 스레드 워치 페이스는 오늘부터 애플워치 앱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드 스레드 워치 페이스

프라이드 스레드 워치 페이스는 애플워치의 디지털 크라운을 돌리거나 디스플레이를 탭하거나 또는 사용자가 손목을 들면 워치페이스 화면이 다채롭게 움직입니다.

프라이드 스레드 워치 페이스는 watchOS 8.6 버전이 설치된 애플워치4 이후 모델과 iOS 15.5 이상이 설치된 아이폰6s 이후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은 인스타그램(@apple)에서 LGBTQ+ 운동에 역사적으로 중요한 의의 있는 장소를 배경으로 퀴어 커뮤니티의 선구자를 기념하기 위하여 새로운 Shot on iPhone 프라이드 캠페인도 진행합니다.

추천글
맥 교육 할인 가격과 일반 가격 구매 가이드 (2022년 5월)
외국 전문가들이 말하는 애플워치7 사용후기
애플워치8, 역사상 가장 큰 모델, 활동 추적 기능, 3가지 모델 출시 루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