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카메라 팁 안 까 먹는 방법

아이폰이나 맥 또는 본인이 사용하는 기기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유용한 팁들을 찾아 봅니다.

인터넷 검색을 조금만 해 보면 좋은 팁들을 많이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팁을 검색하여 아이폰이나 맥에 사용해 보면 유용하고 좋은 팁인게 확실하지만, 문제는 방금 배운 팁을 얼마 지나지 않아 까 먹습니다. 기억을 못합니다.

그래서 방금 배운 유용한 아이폰 카메라 팁도 바로 까 먹어서 아이폰 카메라 앱을 찾아서 실행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배웠는데.. 까 먹습니다. 비단 아이폰뿐만이 아니라 맥의 유용한 팁들도 방금 배웠는데 다 까 먹습니다.

아이폰 카메라 팁

이런 경우 가장 빠르게 익히는 방법은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외울 때까지 계속 사용하는 것입니다. 많이 사용해 보면 분명히 외워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많은 사람들이 아는 방법이고 효율적이지 못합니다.

두번째 방법은 제가 주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수 많은 전문가들에게 입증된 가장 확실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바로 자신이 방금 배운 팁들을 친구나 지인들에게 설명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배운 것을 남에게 설명하거나 가르쳐 주는 방법이 배운 것을 가장 오래 기억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저는 때때로 책에서 읽은 좋은 내용이나 아이폰 팁 같은 경우 기억하고 싶은 것들은 친구나 지인들에게 설명합니다.

그러면 확실히 기억에 남고 잘 잊혀지지 않습니다.

여러분도 유용한 팁이나 기억하고 싶은 내용들을 친구들에게 설명해 보세요.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그럼 맨날 까 먹는 아이폰 카메라 팁을 소개합니다.

잠금 화면에서 아이폰 카메라 앱을 바로 실행하는 방법

아이폰의 잠금 화면에는 시간과 날짜 그리고 손전등과 카메라 아이콘이 있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하단 카메라 아이콘을 누르면 됩니다.

하단 카메라 아이콘을 막연히 누르지 말고, ‘딸깍’ 진동이 올 때 손을 띠면 카메라 앱이 실행됩니다.

아이폰 카메라 팁 1

Apple-shop

두번째 방법은 잠금화면에서 왼쪽으로 화면을 스와이프 하면 바로 카메라 앱이 실행됩니다.

아이폰 카메라 팁 2

세번째 방법으로는 뒷면 탭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아이폰의 뒷면 탭을 설정하면 카메라 앱을 빠르게 실행 할 수 있습니다.

뒷면 탭 카메라 설정은 설정 앱 > 손쉬운 사용 > 터치 > 뒷면 탭 > 이중 탭 또는 삼중 탭에서 설정하면 됩니다.

아이폰 카메라 팁 3

문제는 이중 탭과 삼중 탭을 각각 설정 해 놓으면 카메라 앱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이중 탭과 삼중 탭 둘다 카메라로 설정해 두면 확실히 카메라 앱이 실행됩니다.

사진 촬영 모드에서 동영상을 빠르게 찍는 방법

일반적으로 동영상을 찍고 싶으면 카메라 앱을 실행한 후에 비디오 모드를 선택 한 다음에 동영상을 촬영합니다.

그러나 카메라 앱을 실행했을 때 굳이 비디오 모드로 전환하지 않고 촬영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바로 동영상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 팁 4

또한 동영상 촬영을 계속하고 싶으면 누른채로 오른쪽 자물쇠 아이콘으로 이동하여 손을 놓으면 계속 촬영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 팁 5

iOS 13 이전까지는 촬영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연사모드로 사진이 찍혔는데, iOS 14 이후 부터는 동영상 촬영 모드로 변경되었습니다.

촬영 중에 오른쪽 흰색 버튼을 누르면 Quick Take 사진 촬영으로 동영상의 보이는 특정 화면을 바로 사진으로 찍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 연사 사진 찍는 방법

iOS14 이후 부터 아이폰의 연사 찍는 방법이 바꼈습니다.

iOS 14 이전에는 카메라 모드에서 촬영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연사 모드로 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 이제는 누르고 있으면 동영상 촬영으로 변경됩니다.

아이폰 카메라에서 연사 사진을 찍고 싶은 경우 카메라 모드에서 촬영 버튼을 왼쪽으로 움직이면 연사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 팁 6

찍고 싶은 만큼 누르고 있으면 연사 사진을 수십 장 찍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맨날 까 먹는 아이폰 카메라 팁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서두에서 말씀 드렸지만 까 먹지 않고 확실히 기억하고 싶으시면 방금 배운 내용들을 친구들에게 설명 해 보세요.

친구들에게 설명하고 나면 확실하게 기억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플랜김이었습니다. 😃

추천글
아이폰13 프로 접사 촬영 방법
아이폰의 커서를 자유롭게 움직이는 방법
아이폰 사용팁, 충전시작 알림을 시리가 말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