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에 대한 루머가 쏟아지는 가운데, 독일의 산업 디자이너인 요나스 대너트(Jonas Daehnert)는 아이폰 울트라 컨셉 디자인 이미지를 트위터에 공개했습니다.

아이폰 울트라 컨셉 디자인 1

요나스 대너트는 애플워치 울트라 디자인 컨셉과 아이폰 프로 모델의 디자인을 결합하여 멋진 아이폰 울트라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대너트는 이미지와 함께 “두께 12mm 이상 – 울트라 컨셉”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대너트의 아이폰 울트라 디자인은 애플워치 울트라의 견고한 느낌을 연상하듯 티타늄 프레임을 특징으로 둥근 모서리와 평평한 테두리와 같은 높이에 디스플레이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돌출된 옆면 버튼 디자인은 애플워치 울트라의 디지털 크라운 버튼을 연상시키며, 무음 스위치와 음량 높이기/낮추기 버튼이 있습니다.

아이폰 울트라 컨셉 디자인 2

Apple-shop

두꺼운 프레임은 아이폰 울트라가 더 큰 배터리를 장착 될 것을 연상시킵니다.

대너트 디자인의 재미난 점은 애플워치 울트라 액션 버튼과 유사한 옆면 오렌지 색상의 액션 버튼입니다.

대너트는 오렌지 색상을 하단의 USB-C 포트로 확장하여 더욱 아름답게 묘사했습니다.

대너트는 아이폰 루머에 기반한 디자인은 아니라고 하면서, 단지 재미를 위해서 애플워치 울트라와 아이폰 프로를 조합해서 디자인 했다고 말했습니다.

아이폰 울트라 컨셉 디자인 3

데너트는 작고 재미난 이 디자인 작업이 생각보다 훨씬 많은 시간이 걸렸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트윗했습니다.

지난주 블룸버그의 마크거먼은 애플이 빠르면 2024년에 아이폰 프로와 아이폰 프로 맥스 그리고 하이엔드 아이폰인 아이폰 울트라를 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마크거먼은 빠르면 2024년이라고 했으므로 아이폰 울트라 모델은 아이폰16 라인업 이후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전에 마크거먼은 아이폰15 프로 맥스 모델이 아이폰15 울트라로 출시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마크거먼은 이 내용을 수정하여 아이폰 프로 라인업보다 더 하이엔드 모델인 아이폰 울트라가 빠르면 2024년에 출시 될 것이라고 수정했습니다.

마크거먼에 의하면 아이폰 울트라는 향상된 카메라, 더 빠른 칩, 더 큰 디스플레이 그리고 포트가 없는 포트리스 디자인을 예상한다고 했습니다.

또한 아이폰 울트라의 가격은 현재 175만원의 아이폰14 프로 맥스보다 훨씬 고가의 가격을 형성 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최근에 유출된 아이폰15 프로에 대한 루머로는 아이폰14보다 더욱 둥근 모서리를 특징으로 애플워치의 모서리와 비슷한 디자인을 가질 것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또한 아이폰15 프로는 현재의 스테인레스 스틸 디자인이 아닌 애플워치 울트라와 같은 티타늄 프레임을 적용할 것이라는 루머도 있습니다.

만약 아이폰15 프로에 티타늄 프레임이 적용된다면 훨씬 튼튼하고 견고해지겠지만 가격은 더욱 비싸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아이폰15에 대한 최신 루머 5가지
아이폰15 프로에는 있고 아이폰15에는 없는 기능 5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