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와루머 > 애플, macOS 빅서 11.5.1 업데이트 배포

애플, macOS 빅서 11.5.1 업데이트 배포

플랜김

macOS 빅서 11.5.1 주요 업데이트 내용

애플은 오늘(7.27) macOS 빅서 11.5.1 업데이트를 긴급으로 배포하였습니다.

macOS 빅서 11.5 업데이트가 배포(7.22)된 지 5일 만입니다.

macOS 빅서 11.5.1 업데이트 파일 용량 2.2GB로 비교적 큰 용량이며, 설치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맥을 재시동해야 합니다. 업데이트 파일 용량은 사용하는 맥 컴퓨터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설치 시간은 맥 컴퓨터에 따라 다르지만 약 30분 ~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이번 macOS 빅서 11.5.1 업데이트는 별 다른 추가 기능 없는 마이너 업데이트입니다.

그러나 응용 프로그램이 커널 권한으로 임의 코드를 실행 할 수 있는 보안 문제를 해결한 업데이트이므로 맥 사용자는 가급적이면 업데이트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macOS 빅서 11.5.1 업데이트의 전체 릴리즈 노트입니다.

macOS Big Sur 11.5 – 재시동이 필요함

macOS Big Sur 11.5.1은 중요한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하며 모든 사용자에게 권장됩니다.
추가로 애플 보안 지원 문서의 릴리즈 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macOS Big Sur 11.5.1

IOMobileFrameBuffer

  • 대상 : macOS Big Sur
  • 영향 : 응용 프로그램이 커널 권한으로 임의 코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설명 : 메모리 손상 문제는 향상된 메모리 처리를 통해 해결되었습니다.

이번 imacOS 빅서 11.5.1 업데이트는 올 가을에 macOS 몬터레이가 출시됨에 따라 마지막 업데이트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M1 맥북에어 고급형 최저가 사러 가기

Note: 플랜김은 쿠팡과의 제휴 파트너스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