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는 다큐멘터리 영화 ‘마이 마인드 앤드 미’ 애플 TV+ 출시를 기념하여, 애플 TV+를 2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리딤코드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셀레나 고메즈는 마이 마인드 앤드 미의 애플 TV+ 방영을 축하하면서 팬들에게 스페셜 기프트로 애플 TV+를 2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URL 사이트를 트위터에 공유했습니다.
셀레나 고메즈가 공유한 URL 사이트에서 ‘Accept 2 months Free’를 클릭하면 무료 리딤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Today is the World Premiere of Selena Gomez: #MyMindAndMe, at @AFIFEST. I’m thrilled to share a special gift to my fans of a 2 month free trial of @AppleTVPlus. Stream the film on Nov 4: https://t.co/ipG1TXPEn5 pic.twitter.com/Wy9xvvH6sf
— Selena Gomez (@selenagomez) November 3, 2022
무료 리딤코드는 애플 TV+ 구독자나 재가입자 또는 신규 가입자들이 2개월 동안 애플 TV+를 무료로 구독 할 수 있습니다.
제공받은 무료 리딤코드는 12월 2일까지 유효하므로 그 이전에 사용하면 됩니다.
주의사항으로 무료 리딤코드 사용이 만료되면 애플 TV+는 자동으로 구독이 갱신된다는 점입니다.
그러므로 자동 구독 갱신을 원하지 않으면 리딤코드 사용 후 자동 갱신 구독을 취소하면 2개월 이용 후 자동 종료됩니다.
혹시 미국 계정이라 무료 리딤 코드가 안되는 분들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TV+는 신규 가입자에게 7일 무료 체험판을 제공하며, 애플 기기를 새로 구입하는 사용자들에게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다큐멘터리 영화 ‘셀레나 고메즈 마이 마인드 앤드 미’는 정신과 시설에서 보낸 6년, 저스틴 비버와의 관계 실패, 자가면역 질환 루푸스 합병증으로 신장 이식을 받은 그녀의 인생 스토리를 그렸습니다.
애플 TV+ 에서 셀레나 고메즈의 마이 마인드 앤드 미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소개했습니다.
수 년간 세상의 주목을 받으며 셀레나 고메즈는 상상을 초월한 인기를 얻는다. 하지만 인기가 절정에 도달 했을 때, 예상하지 못했던 시간으로 셀레나는 어둠 속에 빠진다. 이 유례없이 생생하고 은밀한 다큐멘터리는 셀레나가 새로운 빛을 찾아 떠나는 6년간의 여정을 다룬다.
평소에 애플 TV+ 구독을 망설였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애플 TV+ 2개월 무료 리딤코드를 꼭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 2개월 무료 리딤코드 사이트
• 애플 TV+ 드라마 인기 순위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