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내용은 MacRumors에서 수집한 최신정보를 기반으로 출시 예상되는 제품을 소개합니다.

2019년 여름 출시 예정

Apple Card

Apple은 Apple Pay와 연결된 새로운 신용카드를 출시하고 골드만삭스와 제휴하여 Wallet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Apple과 관련된 구매에 대해서 3%의 캐쉬백 보상, Apple Pay 구매에 대해 2%의 보상 및 기타 구매 시 1%의 현금 환급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지원과 함께 직접 구매를 위한 물리적 티타늄 카드가 제공됩니다.

2019년 9월 출시 예정

2019 iPhone

2019년에는 iPhone XS, XS Max 및 XR과 유사한 3개의 iPhone이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 가지 OLED 모델 (XS 및 XS Max 후속 모델)과 하나의 LED 모델 (XR 후속 모델)을 제공 할 예정이며 중요한 디자인 변경은 없지만 새로운 타입의 후면 글래스와 작은 노치가 있을 수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iPhone XS 및 XS Max 후속 제품에는 개선된 3중 렌즈 카메라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iPhone XR에는 이중 렌즈 카메라가 사용되며 두 가지 새로운 색상이 제공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폰에 USB-C에 관한 소문은 있지만 궁극적으로 2019년의 아이폰은 라이트닝 케이블을 그대로 사용될 것으로 보이며, A13 칩과 더 빠른 LTE 및 Wi-Fi, 더 큰 용량의 배터리, 새로운 양방향 무선 충전 기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양방향 무선 충전 기능은 2019년 아이폰이 무선으로 다른 장치를 충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Apple Watch Series 5

Apple Watch Series 5는 새로운 세라믹 케이스 디자인을 제안하여 Apple Watch Edition을 대신 할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 국가에 대한 확장 된 ECG 지원도 2019 년에 예정되어 있으며 이 기능은 Series 4 및 새로운 Series 5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건강 기능은 혈당 모니터링을 특수한 기술로 제공 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차기 Apple Watch 에서 정확한 업데이트 항목을 알 수는 없지만 Apple은 iPhone과 마찬가지로 매년 9월에 이를 안정적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Apple TV +

Apple TV+는 Apple의 독창적인 TV 쇼 및 영화를 제공 할 예정이며 올 가을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가격책정에 대하여 발표는 하지 않았지만 새로운 iPhone과 함께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OS 업데이트

지난 WWDC에서 Apple은 iOS 13 , iPadOS , tvOS 13 , watchOS 6 및 macOS Catalina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이번 가을에 새로운 iPhone 및 기타 새로운 하드웨어와 함께 출시 될 예정입니다.

Apple Arcade

올 가을에 월별 요금제로 100개 이상의 새로운 게임과 프리미엄 게임에 액세스 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 서비스인 Apple Arcade 서비스가 출시 될 예정입니다.

비용과 정확한 출시 날짜는 발표되지 않았지만 새로운 iPhone이 출시되면 이 서비스도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년 이후 예상

Mac Pro

Apple은 WWDC에서 전문가를 위한 하이 엔드 모듈 형 Mac Pro를 개발하고 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새로운 제품은 최대 28 코어, 최대 1.5TB RAM, 최대 2개의 Radeon Pro II Duo GPU (총 4개의 GPU), 열 조절을 위한 새로운 격자 설계 및 8개의 PCIe 확장 슬롯을 갖춘 Xeon 칩을 장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Mac Pro는 5,999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소문에 의하면 올 9월에 출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Apple Pro Display XDR

Apple은 6016 x 3384 해상도의 전문가용 32 인치 6K 디스플레이와 999달러의 추가 가격으로 판매되는 스탠드가 포함되지 않은 4,999 달러의 가격으로 Apple Pro Display XDR을 출시 할 계획입니다.

Apple TV Dongle

아마존 파이어 스틱(Apple Fire Stick)이나 구글 크롬캐스트(Chrome cast)와 비슷한 저렴한 가격의 애플 TV 동글을 고려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애플 TV 동글은 애플 TV 셋톱 박스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동글은 TV 뒷면에 꽂을 수있어 곧 출시 될 스트리밍 TV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HomePod

아마존과 구글의 제품과 경쟁 할 수 있는 저렴한 HomePod 옵션을 애플이 고민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High-end Over-Ear Headphones

HomePod와 AirPod의 오디오 제품을 완성하기 위해 애플은 애플 브랜드의 하이 엔드 헤드폰을 개발 중입니다.

음질 향상이 가장 큰 목적이며,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포함 할 것이라고 합니다. 헤드폰이 언제 출시 될지는 모르지만 2019년 하반기에 출시 될 예정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iPad Pro

신뢰할 만한 Apple 분석가인 쿼밍치에 따르면, Apple은 2019년에 업데이트 된 프로세서로 iPad Pro의 라인업을 새로 출시할 예정이며, 보다 실질적인 업데이트가 2020년에 도입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MacBook 및 MacBook Air

노트북 업데이트에 대한 구체적인 소문은 없지만 MacBook은 2018년에 업데이트가 없었기 때문에 업데이트가 필요 할 것으로 예상되며, Apple은 MacBook Air에서 사소한 사양 업데이트를 도입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신형 맥북은 맞춤형 칩을 탑재 한 애플 최초의 ARM 기반 노트북이 될 것으로 추측되지만, 2020년까지는 그렇게 될 것으로 예상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2020년

2020 iPhones

Apple의 2020년 iPhone은 몇 가지 흥미 진진한 개선점을 포함 될 것이라고 합니다.

훨씬 더 빠른 셀룰러 속도를 위한 5G 무선 칩이 탑재 될 예정이며, 가상환경(AR) 경험을 발전키시키 위하여 장거리 레이저 센서기능의 3D 카메라를 추가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애플은 LCD iPhone을 모두 없애고 모든 iPhone에 OLED를 적용 할 것으로 보입니다.

2020 iPad Pro

2020년 iPhone으로 제공되는 3D 카메라 기능은 2020 iPad Pro 모델에서 처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카메라는 iPad Pro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3D 모델을 캡처 한 다음 Apple Pencil로 편집합니다.

2019년까지 iPad Pro에 변경사항이 없으므로2020년까지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AR 스마트 안경

Apple은 2020년 출시 예정으로 증강 현실 스마트 안경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안경에는 전용 디스플레이, 내장형 프로세서 및 “rOS”또는 현실 운영 체제가 있습니다.

입력은 터치 패널, 음성 활성화 및 머리 동작을 통해 이루어지며 매핑부터 문자 메시지에 이르는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애플에서 제작한 칩을 탑재 한 맥

소문에 따르면 애플은 인텔 칩을 2020년 초에 자체 맞춤형 맥 칩으로 전환 할 계획입니다.

따라서 어느 시점에서는 애플의 맞춤형 칩을 장착한 최초의 맥을 볼 수 있습니다. 애플은 이미 아이폰과 아이패드용 A시리즈 칩을 만들고 다수의 맥에 커스텀 T2 칩을 추가했습니다.

2020년 이후

애플 자동차

애플의 전기 자동차 개발의 무용담에서 많은 단도직입적 변화가 있었지만 신뢰할만한 애플 분석가인 쿼밍치는 애플은 여전히 자동차 소프트웨어 제품이 아니라 완전한 자동차를 계획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2023 년에서 2025 년 사이 출시 예정.

2019년 애플 공식 출시 제품

2019년 3월 – iPad mini 5
2019년 3월 – 10.5 인치 iPad Air
2019년 3월 – 4K 및 5K iMac
2019년 3월 – AirPods 2
2019년 3월 – Apple News +
2019년 5월 – Powerbeats Pro
2019년 5월 – MacBook Pro
2019년 9월 예정 – iOS 13
2019년 9월 예정 – iPadOS
2019년 9월 예정 – tvOS 13
2019년 9월 예정 – watchOS 6
2019년 9월 예정 – macOS Catalina

감사합니다.

출처: MacRum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