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맥북프로의 정체는?

한 독자는 맥북프로의 새로운 모델 번호 “A2159″가 한국 국립전파연구원에서 승인받은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는 선더볼트 포트가 2개가 설치된 애플의 최근 엔트리 레벨 13인치 맥북 프로라고 합니다.

애플의 미 발매 맥북 프로에 대한 징후에 대한 내용의 뉴스가 보도되는 가운데, 한국 국립전파연구원은 애플의 미발매의 맥북 프로 모델인 A1259 모델을 인증하였습니다.

일반 독자들은 새로운 모델 번호를 가진(미발매) 맥북 프로가 거의 한 달 전에 FCC 승인을 받았음을 알고 있으며, 이 모델번호는 6월 유라시아 경제위원회에도 등록되었습니다.

MySmartPrice.com에서 처음 발견된 한국 국립전파연구원의 파일자료에서는 이 새로운 맥북 모델에 대하여 단지 “소규모 출력 무선 장치”로 설명하면서 중국에서 제조된 내용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전 FCC 자료에 따르면 노트북을 20.3V – 3A Max(61W에 해당)로 평가하여 13 인치 맥북 프로를 새로 리프레쉬 할 것을 제안하였습니다.

그러나 애플은 지난 5월 고급형 13인치 맥북 프로와 엔트리 레벨 13인치 모델을 지난 달 터치바로만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올 가을에 한번 더 업데이트 할 지는 모르는 상황입니다.



애플은 과거 2013년 레티나 모델에서 단 한 번, 일년에 두 번 전체 맥북 프로 라인업을 새롭게 고친 적이 있습니다.

반면에 여러 소스 정보에 의하면 애플의 16인치 맥북 프로는 새로운 디자인과 더 큰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더 얇은 베젤을 가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16인치 맥북 프로 소문은 애플 분석가 쿼밍치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쿼밍치는 2월에 노트북이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2019년 어느 시점에 출시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이후로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지만, 최근 공급망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4/4 분기에 대량 생산이 시작될 것이라고 합니다.

쿼밍치는 또한 16인치 맥북 프로가 새로운 맥북 에어에 사용될 새로운 가위 스위치 키보드 디자인과 함께 2020년과 2021년에 선보일 예정이며, 16인치 디스플레이는 LG가 공급하는 3,072 × 1,920 해상도의 LCD 패널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기술적인 세부 사항이 무엇이든, 이전 EEC, FCC 및 한국 국립전파연구원 파일 내용이 모두 지난 몇 달 동안 새로운 A2159 번호를 확인했으므로, 곧 새로운 맥북 프로를 보게 될 것입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