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디지타임즈, 애플 신제품 소식

대만의 디지타임즈에 의하면 애플은 에어팟 프로 라이트를 포함하여 향후 출시되는 제품들에 대하여 대만의 공급업체들과 협의 중이라고 합니다.

협의중인 제품들은 다음세대의 아이패드, 애플워치, 및 아이맥 모델 들이며, 통상적으로 9월 이후에 출시되는 아이패드 및 애플워치를 제외한 다른 제품들은 몇 달 이내에 업데이트 제품이 출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에어팟 프로 라이트에 대한 언급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하여 중국의 부품공급업체들의 생산에 크게 영향을 미쳐, 이에 따라 애플은 대만의 협력사들과 생산을 늘린다는 내용의 소식통에서 기인합니다. 소식통은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습니다.

애플은 대만과 중국의 협력사로부터 부품들을 공급받고 있으나, 중국의 부품 공급업체들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정상적인 운영의 재개여부가 불확실하기 때문에, 향후 출시될 아이패드, 애플워치, 에어팟 프로 라이트 및 아이맥 부품생산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대만의 협력사에게 더 많은 부품을 생산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가 작년 10월에 출시되어 얼마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디지타임즈의 이러한 정보는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무선충전케이스 모델과 에어팟 프로의 가격 차이는 $50 정도 밖에 나질 않기 때문에 어떻게 에어팟 프로 라이트 버전이 나올지 알 수 없습니다.

(참고, 미국의 에어팟 프로 가격은 $249, 무선충전케이스 에어팟 가격은 $199로써 $50 차이)

디지타임즈의 공급업체에 대한 정보는 신뢰성이 높지만, 출시될 제품의 이름이 “에어팟프로 라이트”인지 아니면 “에어팟 3세대” 인지에 대한 정보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MacRum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