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다음주 초에 새로운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리프레쉬 아이맥 발표 루머

지난 3월 맥루머는 애플이 다음주 3일 연속 보도자료를 통해 새로운 아이패드, 아이맥 및 아이팟 모델을 발표할 것이라는 익명의 정보제공자로부터 정보를 제공받았습니다.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는 3월 16일 월요일에 발표되고, 리프레쉬 아이맥은 3월 17일 화요일에 발표될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 익명의 정보제공자는 애플이 다음 주에 새로운 맥북에어 모델을 발표 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맥루머는 이 정보에 대한 확인을 할 수는 없지만, 익명의 정보제공자는 어느정도의 신뢰성이 있으므로 이 내용을 공유하였습니다. 이 정보제공자는 발표 내용 이외의 자세한 내용은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며칠 전, 쿼밍치는 애플이 2020년 2분기에 가위식 키보드로 업데이트 된 새로운 맥북에어 및 맥북프로 모델을 출시 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2분기는 4월부터 시작되지만, 다음 주에 발표 한다면 2분기 시작의 2주전입니다. 애플은 지난 5년 연속 3월에 신제품 또는 리프레쉬 제품을 발표 해 왔으며, 이 내용 역시 신빙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정보에 기반을 두지 않는 익명의 정보제공자의 정보가 잘못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현재 맥북에어 및 13인치 맥북프로는 버터플라이 키보드가 장착되어 있으며, 장기간 사용 후 먹통이 되는 문제가 발생하여 2018년부터 무료 수리프로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

애플은 2019년 11월에 가위식 키보드를 장착한 16인치 맥북프로를 발표하면서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16인치 맥북프로는 매직키보드를 사용하여 훨씬 안정적인 가위식 키보드로 돌아갔습니다.

쿼밍치는 이전에, 아이폰9,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맥북프로, 에어태그, 무선 충전 매트 및 고급형 오버 헤드폰을 포함하여 2020년 상반기에 발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여튼 이 근거에 기반하여 다음주에 발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로 맥북에어는 2019년 7월에 트루톤 디스플레이와 개선된 나비식 키보드를 탑재하여 업데이트 되었으며, 그 이전 업데이트 제품은 2018년 10월에 출시하였습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