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스튜디오(AirPods Sudio) 출시 루머, 존프로서

테크 애널리스트 존프로서(Jon Porsser)는 애플의 하이엔드 오버 이어 헤드폰은 “에어팟 스튜디오(AirPods Sudio)”이며, 가격은 349달러(국내 판매가 추정: 49만원)라고 트윗하였습니다.

성공적인 에어팟(AirPods) 브랜드에 힘입어, 애플은 작년 10월에 에어팟 프로를 출시하였으며, 이번에 출시할 에어팟 스튜디오와 함께 에어팟 라인업의 사업을 다각화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349달러의 에어팟 스튜디오의 가격은, 현재 판매되는 보스와 소니의 하이엔드 노이즈캔슬링 오버 이어 헤드폰과 경쟁하기 위한 가격으로 추정됩니다.

존 프로서는 이전에 아이폰SE 2의 출시날짜인 4월 15일과 신형 맥북프로 13인치의 출시날짜인 5월 4일을 정확하게 유출하였습니다.

애플 애널리스트인 쿼밍치는 애플의 오버이어 헤드폰은 2020년 중반에 대량 생산에 들어 갈 것이며, 2020년 가을에 출시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출처: MacRumors

감사합니다.

플랜김의 포스팅은 MacRumors의 사전 허락하에 게재함을 알려 드립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