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SE 2 케이스 추천 순위 TOP 5

애플은 2020년 4월, 가성비가 정말 좋은 4.7인치 크기의 아이폰SE 2를 출시하였습니다.

아이폰SE 2의 외관은 아이폰8처럼 보이지만, 내부 하드웨어는 아이폰11의 최신 바이오닉 A13칩, 무선 충전 및 급속 충전 지원, 1,200만 화소 카메라, 6가지 인물조명 효과 및 생활 방수 지원 등 최신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아이폰SE 2의 출시 가격은 애플 온라인 스토어 기준, 64GB는 55만원, 128GB는 62만원, 256GB는 76만원입니다.

아이폰SE 2는 아이폰8의 디자인과 거의 동일하여, 아이폰8 케이스와 호환이 됩니다.

그러나 아이폰SE 2 후면의 사과마크와 아이폰8의 사과마크의 위치가 다릅니다.

아이폰SE 2의 사과마크는 후면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이폰8의 사과마크는 상단 30% 정도 위치에 있기 때문에 사과마크의 구멍이 있는 아이폰8 케이스와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비싸게 주고 산 핸드폰에 케이스는 기본이죠, 항상 무엇을 살까 고민하지만 막상 핸드폰 케이스 가게 가서 구경 해 보면 특별히 맘에 드는게 없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아이폰SE2 케이스 TOP 5를 준비했습니다.

1. 애플 아이폰SE 2 실리콘 케이스

애플에서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 케이스입니다. 네 비쌉니다. 그런데 사고 나면 만족도가 좋습니다. 케이스도 역시 애플이구나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하나 단점이면, 부드럽고 조금은 미끄러운 느낌이 싫으신 분들은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혹시 조금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원하시면 아이폰 가죽 케이스를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실리콘 케이스와 가죽케이스의 가장 큰 차이는 때가 타냐? 안 타냐? 입니다. 아이폰 실리콘 케이스는 때가 거의 타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오래 써도 새거 같습니다. 오래 쓰실 분들은 아이폰 실리콘 케이스 추천드립니다.

색상은 핑크샌드, 화이트, 블랙 3가지의 색상을 제공합니다.

애플 실리콘 케이스 최저가 사러가기

2. 신지모루 에어클로 아이폰SE 2 케이스

온라인 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팔린 신지모루 케이스 입니다. 쿠팡에서만 9,700개 이상 팔렸습니다.

신지모루 케이스는 투명한 크리스탈 색상으로 아이폰 본연의 색을 보여주며 심플한 느낌을 줍니다. 요즘 가장 유행하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가격도 훌륭합니다.

그러나, 투명의 단점은 역시, 투명하지만 왠지 모르게 투명하지 않는 느낌? 투명해서 내부의 모습을 잘 보여주긴 하지만, 지문 같은 자국이 남으면 몬가 클리어 하지 않은 느낌이라고나 할까?

훌륭한 가격에 아이폰 디자인을 그대로 보여주는 케이스는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투명케이스는 오래 사용하면 변질되거나, 아이폰 표면에 자국이 남을 수 있습니다.

색상은 크리스탈 클리어 한가지만 제공합니다.

신지모루 에어클로 케이스 최저가 사러가기

3. 구스페리 카드포켓 젤리 케이스

실용성과 유행을 같이 겸비한 케이스입니다. 장점은 카드를 항상 보관 할 수 있어서 지하철 등을 이용할 때 편합니다.

그러나, 이 장점 때문에, 내 아이폰 레드 컬러 색상 전체를 볼 수가 없는 단점이 되기도 합니다.

모서리의 방탄 처리로 아이폰 충격에 강하도록 만들었으며, 내부는 도트무늬로 아이폰 내부에 상처가 내지 않도록 하였으나, 투명 케이스들의 단점은 아이폰 표면에 자국을 남길 수 있습니다.

실용성과 디자인 둘다 하고 싶으신 분은 구스페리 케이스 추천드립니다.

색상은 투명 한가지만 제공합니다.

구스페리 카드포켓 케이스 최저가 사러가기

4. 애플 아이폰SE 2 가죽케이스

명실상부 세상에서 가장 비싼 아이폰 가죽케이스 입니다. 비쌉니다. 비싼건 이유가 있습니다. 제가 애플 아이폰 가죽 케이스만 6개 정도 샀는데 한번도 후회 한 적이 없습니다. 심지어 찢어 지면 다시 사기도 했습니다.

단점은 때가 잘 탑니다. 물론 애플에서 아이폰 케이스를 청소하는 방법을 공유하긴 했지만, 청소를 해도 완전히 깨끗해지지 않습니다. 그냥 때가 탄 고풍스러운 모습으로 들고 다니는 것이 최선입니다. 청소는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청소 하고 나면 촉감이 좀 달라집니다.

가죽 감촉이 정말 좋습니다. 아이폰을 자꾸 잡고 싶은 느낌이 듭니다. ㅎㅎ

손 때가 좀 타는 것 말고는 단점이 절대 없습니다. 만 원짜리 케이스 5개 사지 마시고, 아이폰 가죽 케이스 1개로 3년 쓰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오래 쓰실 분들은 이 케이스 추천하나, 나는 디자인을 자주 바꾸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성비 좋은 케이스 구매하셔서 자주 바꾸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애플에서 제공하는 케이스 중에 유일하게 레드 색상은 이 제품만 존재 합니다.

색상은 블랙, 미드나이트 블루, 레드 3가지의 색상을 제공합니다.

애플 가죽 케이스 최저가 사러가기

5. 링케 아이폰SE 2 케이스

가성비로 유명한 링케 퓨전 케이스 입니다. 충격에 강하고 튼튼합니다. 구매 해 보시면 내구성 중심으로 설계했다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앞면과 뒷면의 카메라를 보호 할 수 있도록 도출되어 있어 바닥에 핸드폰을 넣을 때, 기스가 걱정되시는 분들은 적극 추천드립니다. 바닥에 놓았을 때 기스를 보호하는 제품은, 이 제품이 가성비로는 딱입니다.

이 제품의 다른 특징은 옆면에 스트랩을 낄 수 있는 홀이 있습니다. 스트랩을 끼우고 다닐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좋습니다.

색상은 스모크블랙, 클리어, 클리어매트 3가지의 색상을 제공합니다.

링케 케이스 최저가 사러가기

Note: 플랜김은 쿠팡과의 제휴 파트너스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1위 케이스 최저가 사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