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이벤트 9월 16일(수) 새벽 2시 온라인으로 생중계

애플은 오늘, 9월 16일(수) 새벽 2시 미국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에 있는 애플 파크 캠퍼스의 스티브잡스 극장에서 애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애플은 이번 가을 이벤트를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WWDC20과 같이 온라인으로 행사를 개최합니다.

오늘 애플 신제품을 발표한다는 존 프로서의 말은 거짓 된 것으로 밝혀졌으며, 애플 애널리스트 마크 거먼이 말한 애플 이벤트 행사에 대한 발표가 맞았습니다.

오늘 애플 이벤트 발표에 대하여 존 프로서는 GG @markgurman이라고 하면서 트윗했습니다.

애플은 이번 가을 애플 이벤트에서 아이폰12를 발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루머로 예상해보면 새로운 디자인을 가진 4대의 아이폰12 모델이며, 기본형 5.4인치, 6.1인치 모델 2대와 고급형 6.1인치 6.7인치 모델 2대로 예상됩니다.

루머가 맞다면 5.4인치 모델은 최근에 출시한 아이폰 중에서 가장 작은 모델이 될 것이며, 6.7인치 모델은 애플 아이폰 중에서 가장 큰 모델이 될 것입니다.

아이폰12의 디자인은 아이폰4와 같은 각진 디자인으로 예상되며, 5G 통신을 지원하며 Lidar 기술을 장착한 카메라와 120Hz의 프로모션 기술의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아이폰12 모델은 더 빠른 A14 칩을 장착할 것이며, 비용 절감을 위해 전원 어댑터와 이어폰은 제공하지 않고 충전 케이블만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애플 이벤트에서 발표가 예상되는 신제품은 아이폰12, 애플워치6, 아이패드 에어4, 아이패드 프로5, 에어팟 스튜디어 헤드폰, 신형 홈팟 등입니다.

애플은 이번 행사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하며 유튜브에 생중계 링크를 공개했습니다.

마침내 애플의 공식적인 9월 16일(수) 새벽 2시 애플 이벤트 행사 발표로 인하여, 우리는 다음주에 아이폰12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