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밍치, 아이폰13 라인업에 대한 보고서

TF 인터내셔널 증권 애널리스트인 쿼밍치는 아이폰13 라인업에 대한 새로운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쿼밍치의 보고서에 따르면 아이폰13은 아이폰12와 동일한 4가지 크기의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며 카메라 기능이 크게 개선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특히 아이폰13 프로의 두가지 모델에서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는 오토포커스 기능이 있는 f / 1.8, 6매 렌즈로 크게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현재 아이폰12 프로 모델에는 고정포커스의 f / 2.4, 5매 렌즈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쿼밍치는 2022년 아이폰(아이폰14) 모델의 울트라 카메라에 대해서도 언급하였는데, 아이폰14의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는 아이폰13과 스펙은 동일하지만 개선된 f / 1.8, 6매 렌즈가 장착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쿼밍치는 아이폰13 출하량은 전년 대비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아이폰13 발표는 기존 9월 발표 시기로 복귀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아이폰13 루머로는 노치 크기가 더 작아 질 것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한편 디스플레이 전문가 로스영에 의하면, 아이폰13은 아이폰12와 동일한 크기, 120Hz 프로모션 디스플레이와 개선된 카메라 센서 그리고 현재와 같은 5G 통신을 제공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출처: MacRumors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