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12 케이스와 카드지갑을 미리 조합해 볼 수 있는 ‘아이폰 12 스튜디오’ 사이트 오픈

애플은 금일 모바일 및 태블릿 전용의 ‘에어팟 스튜디오’가 아닌 ‘아이폰 12 스튜디오(iPhone 12 Studio)’ 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아이폰 12 스튜디오 사이트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아이폰 12 모델과 케이스 그리고 카드지갑의 색상을 사용자 입맛대로 선택하여 미리 조합 해 볼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게다가 자신의 이름을 입력하고 최종 이미지를 만들어 친구나 지인 또는 SNS에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2 스튜디오 사이트는 기존에 있던 애플워치 스튜디오랑 유사하지만, 아이폰 12 스튜디오 사이트는 모바일 및 태블릿에서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2 스튜디오로 자신만의 스타일 만들기

아이폰 12 스튜디오를 이용해 자신만의 아이폰 12 케이스와 카드지갑을 조합을 만드는 전체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에서 아이폰 12 스튜디오 사이트로 들어가면 다음과 같이 초기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맨 처음 아이폰 12 모델을 선택하고 그 다음 케이스와 카드지갑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로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와 카드지갑의 색상을 선택한 후에 자신의 이름을 입력하면 최종 제품 구성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신이 만든 이미지는 아래와 같이 2가지 종류의 가로와 세로의 이미지로 만들어 저장 할 수 있으며, 저장된 이미지는 친구나 SNS 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2 스튜디오’는 아이폰 12를 구입할 때 항상 고민되는 케이스 색상 그리고 이번에 새로 출시된 카드지갑의 색상을 미리 조합해 볼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애플 정품 케이스와 카드지갑의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기 때문에 항상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여튼 써드파티 제품을 구입하시든, 애플 정품 제품을 구입하시든 아이폰 12와 액세서리 색상을 미리 조합 해보시고 자신의 스타일을 만들어 보는데는 유용한 사이트임은 틀림없습니다.

감사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