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고객을 위한 겨울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 루머

트위터 계정 ‘L0vedream’은 상당히 신뢰할 만한 애플 유출 전문가인데, 최근 애플이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를 준비한다는 내용을 트윗했습니다.

과거 L0vedream이 유출한 애플 정보는 거의 정확하게 일치하였습니다.

최근에 맥북프로 13인치와 맥북에어가 최초의 애플 실리콘 맥이라고 예측한 내용도 정확히 일치했으며, 올해 홈팟미니, 새로운 애플워치6 색상을 출시한다는 내용 역시 정확히 일치하였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iOS 14 출시일과 아이패드 에어 가격까지도 정확하게 예측하였습니다.

L0vedream은 때때로 암호 같은 단어로, 애플 정보에 대한 내용도 유출하기도 했습니다.

6월21일 L0vedream의 트윗에는 이해하기 힘든 ‘iafwcwtncgab’라는 단어를 트윗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9월에 발표한 아이패드 에어 4세대의 새로운 색상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iafwcwtncgab’는 영어 문장의 머리글자를 따서 조합한 것이었습니다. 보이시나요?

 ‘iPad Air 4 will come with two new color green and blue’

여튼, 이렇게 신뢰할만한 L0vedream이 오늘 애플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트윗했습니다.

트윗 내용으로 볼 때, 겨울 한정, 겨울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 이벤트나 선물을 준비한다는 것으로 보입니다.

겨울에 좋은 애플 제품이 무엇인지는 알 수 없지만, 무엇이든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최근 iOS 14.3 베타 버전에서 발견된 에어팟 스튜디오로 추정되는 아이콘으로 볼 때, 애플이 이 제품을 겨울 한정으로 판매 한다면 진짜 서프라이즈 선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무엇인지는 알 수 없지만 애플이 준비한 서프라이즈가 코로나로 전 세계가 힘든 이 상황에 많은 사람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9to5mac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