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맥스 출시가격

애플은 오늘(12.8), 올해 상당히 많은 루머가 있었던 오버이어 무선 헤드폰인 ‘에어팟 맥스(AirPods Max)‘를 발표했습니다. (*루머의 제품 이름은 ‘에어팟 스튜디오’였습니다.)

에어팟 맥스는 하이파이 오디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공간 음향 기능 등을 탑재한 애플의 첫번째 오버이어 무선 헤드폰입니다.

에어팟 맥스는 에어팟 프로의 기능을 구현하여 맞춤형 어쿠스틱 디자인, H1칩, 적응형 HQ,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주변음 허용 모드 그리고 공간음향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제공되는 색상으로는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스카이 블루, 그린 및 핑크의 총 5가지 색상이며,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은 스카이 블루 색상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은 12월 15일부터 판매되며, 국내 출시일은 추후 공개 될 예정입니다.

에어팟 맥스의 구조는 헤드밴드의 중심부를 이루는 캐노피를, 통기성이 뛰어난 니트 매시 소재로 만들었으며 본체의 무게를 분산시켜 착용자의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이어컵은 사용자의 고유한 머리 형태에 맞게 독립적으로 회전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으며 이어쿠션은 효과적인 차음을 형성하도록 메모리 폼이 사용되었습니다.

에어팟 맥스의 이어 쿠션은 자석으로 부착되고 교체가 가능하며 총 25가지 색상의 조합이 가능합니다.

이어 쿠션 한 세트의 가격은 8만5천원입니다.

에어팟 맥스의 컨트롤은 많은 사람들이 예상했던 헤드폰 옆면의 터치 컨트롤이 없으며 대신 애플워치에서 영감을 얻은 디지털 크라운이 헤드폰에 달려 있어 정밀한 볼륨 조절, 오디오 재생, 멈춤, 트랙 건너뛰기, 전화 기능 및 시리 활성화를 제공합니다.

에어팟 맥스는 보다 뛰어난 사운드를 위해 애플이 자체 설계한 40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중후하고 깊은 베이스, 정확한 중저음 및 선명한 고음을 제공하여 모든 음을 들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각 이어컵은 H1칩을 탑재하여 적응형 EQ,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주변음 허용 모드, 공간 음향 기능등을 제공합니다.

에어팟 맥스의 배터리 사용시간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및 공간 음향을 활성화 한 상태로 약 20시간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 케이스는 에어팟 맥스를 초절전 상태로 보관하여 배터리 충전상태를 최적으로 보존 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맥스의 제품 구성은 에어팟 맥스 헤드폰, 스마트 케이스 그리고 라이트닝 USB-C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원 어댑터는 역시 제공되지 않습니다.

에어팟 맥스는 iOS 14.3 이후 버전, iPadOS 14.3 이후 버전, macOS 빅서 11.1 이후 버전, watchOS 7.2 이후 버전을 실행하는 애플 기기가 필요하므로 해당 OS를 설치 할 수 없는 구형기기에는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에어팟 맥스의 국내 출시가격은 71만9천원이며, 우발적인 손상과 최대 2년 A/S가 연장되는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 가격은 8만원입니다.

감사합니다.

에어팟 맥스 최저가 사러 가기

Note: 플랜김은 쿠팡과의 제휴 파트너스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