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11인치 3세대 추정 캐드 디자인 유출

최근 테크 블로그인 나인원모바일(91mobiles)과 마이스마트프라이스(mysmartprice)는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3세대 모델의 캐드 디자인이라고 주장하는 이미지를 게시했습니다.

루머에 따르면 애플은 2021년에 11인치 및 12.9인치 신형 아이패드 프로 모델을 발표할 계획인데, 이번에 유출된 이미지에서 신형 아이패드 모델의 디자인이 거의 변화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이스마트프라이스에 따르면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3세대 모델의 두께는 동일하지만 애플은 ‘길이와 너비에서 몇 밀리미터 더 깍을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내부 디자인은 스피커 크기를 줄이고 재배치함으로써 내부 스피커 시스템에 변화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2021년형 아이패드 프로에 대한 루머 역시 큰 디자인의 변경 사항은 없으나 향상된 A시리즈 칩을 장착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루머에 따르면 신형 아이패드 프로의 후면 카메라는 이전 모델보다 덜 튀어 나온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현재 아이패드 프로 모델은 카메라 범프안에 개별 카메라 렌즈가 조금씩 카툭튀 되어있는데, 신형 아이패드 프로에서는 카메라 범프는 동일하나 개별 카메라 렌즈의 카툭튀는 없어 질 것이라고 합니다.

이 부분은 유출된 이미지와 동일한 디자인을 반영합니다.

그러나 신형 아이패드 프로 모델에는 미니 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0.5mm 정도 두꺼워 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대만의 디지타임즈는 신형 아이패드 프로에는 미니 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5G 통신과 mmWave 통신을 지원 할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애플 애널리스트 쿼밍치는 2021년 상반기에 미니 LED를 탑재한 아이패드 프로가 출시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디지타임즈 역시 2021년 초에 미니 LED 아이패드 프로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습니다.

출처: MacRumors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