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유출자 ‘Kang’, 애플 봄 이벤트는 3월 23일 개최

최근 중국의 유명한 애플 정보 유출자인 ‘Kang’은 트위터 계정 ‘@duanrui1205’를 통해 애플이 3월 23일 이벤트를 개최할 것이라고 트윗했습니다.

많은 루머에 의하면 이번 애플 이벤트에서는 에어태그, 신형 아이패드 그리고 에어팟 3세대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애플의 이번 이벤트가 3월 16일에 개최될 것이라고 루머가 돌았으나 블룸버그의 마크거먼은 3월 16일에 애플 이벤트는 없을 것이라고 트윗했습니다.

그러나 마크거먼은 단지 3월 16일이 아니라고 트윗했으며 3월에 이벤트가 열릴 것이라는 여지를 남겼습니다.

전세계 코로나 팬데믹 상황으로 이번의 애플 이벤트 역시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며 웹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스트리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은 화요일(한국시각 수요일 새벽 2시)에 이벤트를 개최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유력한 날짜는 3월 23일과 3월 30일입니다.

이번 애플 이벤트에 대한 공식적인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많은 증거 자료들에 의하여 ‘에어태그’를 발표 할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대만의 디지타임즈와 많은 사람들의 주장에 의하면 미니 LED 아이패드 프로를 발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duanrui1205’ 계정이 애플의 3월 23일 이벤트를 게시하자 반은 맞고 반은 틀리는 애플 유출자 존 프로서 역시 23 이라는 숫자를 트윗했습니다.

중국의 ‘Kang’은 과거 아이폰12용 맥세이프가 부활 할 것을 정확히 예측했으며, 아이폰12 라인업과 홈팟미니의 정확한 세부사항과 출시일을 역시 정확한 날짜를 공개했습니다.

출처: MacRumors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