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의 4월애플 이벤트, 마침내 4월 21일(수) 새벽 2시 온라인 개최

애플은 오늘, 4월 21일(수) 새벽 2시에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에 있는 애플 파크 캠퍼스의 스티브 잡스 극장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전세계 코로나 사태의 여파로 2020년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이벤트 형식으로 개최됩니다.

이번 4월 이벤트에는 그동안 많은 루머가 있었던 다양한 애플 제품이 출시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대표적으로 신형 아이패드 프로 5세대, 기본형 아이패드 모델, 신형 아이패드 미니, 신형 아이맥, 에어팟 3세대 및 에어태그 등을 소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신형 아이패드 모델이 이번 4월 이벤트의 주인공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이 미니 LED 디스플레이와 5G 통신을 지원하는 12.9인치 신형 아이패드 프로 모델을 개발한다는 루머가 오랫동안 있었습니다.

아마도 11인치와 같이 발표 할 것으로 예상되며 루머가 있었던 썬더볼트 연결 탑재, 개선된 카메라 그리고 애플 M1칩만큼 빠른 새로운 A14X 칩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이 아이패드 에어 디자인의 8.7인치 풀 스크린 디스플레이와 터치 ID 홈버튼이 있는 신형 아이패드 미니를 출시 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미니 LED 디스플레이가 있는 아이패드 미니에 대한 루머도 있었지만, 최근에 유출된 더미 모델 이미지는 현재 모델과 크게 차이가 없었으므로 사실 어떻게 출시 될 지는 알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또한 현재 단종된 아이패드 에어3와 유사한 디자인의 새로운 10.2인치 기본형 아이패드 모델을 발표할 수도 있습니다.

에어팟 3세대 역시 출시가 예상되는 제품입니다.

에어팟 3세대 모델은 에어팟 프로와 유사한 디자인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없이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형 아이맥 출시에 대한 루머는 정말 많았습니다.

지금까지 있었던 신형 아이맥에 대한 루머는 얇은 베젤을 가진 아이패드 프로 디자인 형태의 더 큰 화면의 아이맥으로 새로운 애플 실리콘 칩과 애플에서 자체 개발한 GPU를 탑재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또한 21인치 모델을 대체하는 24인치 모델의 아이맥과 27인치보다 더 큰 화면을 가진 아이맥이 출시된다는 루머도 있습니다.

신형 아이맥의 출시일을 정확히 예상할 수는 없지만 이번 이벤트에서 충분히 발표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에어태그 역시 지금까지 정말 많은 루머가 있었습니다.

원형 디자인의 블루투스 추적 기능을 갖춘 에어태그가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며, 나의 찾기 앱에서 에어태그를 추적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은 4월 21일 수요일 새벽 2시에 웹사이트와 애플 TV 앱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애플은 오늘(4.14) iOS 14.5, iPadOS 14.5, macOS 11.3의 8번째 베타 버전을 배포하였습니다. 공식 버전은 애플 이벤트 발표 후 다음주 정도에 배포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MacRumors

관련글: 4월 애플 이벤트, 어떤 신제품을 발표했나?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