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루머에 따르면 오는 5월 19일(수)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에어팟 3세대와 애플 뮤직 하이파이(Hi-Fi) 음원 서비스를 발표 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 루머는 애플트랙(appleTrack) 웹사이트에서 전해졌으며, 애플 유튜버인 루크 미아니(Luke Miani)로부터 흘러나왔습니다.

애플트랙에 의하면 에어팟 3세대 발표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의 보도자료인 뉴스룸을 통해서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루크 미아니에 의하면 오는 5월 18일 애플은 애플 뮤직 하이파이 서비스 오픈과 함께 에어팟 3세대를 발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애플은 지난 2019년 에어팟 프로를 애플 홈페이지의 뉴스룸을 통해서 출시하였으므로 이 루머는 상당히 신빙성이 있어 보입니다.

지금까지의 에어팟 3세대에 대한 루머는 에어팟 프로와 유사한 디자인으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없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어팟 3세대는 무선 충전 및 시리를 지원하며 보다 향상된 배터리 수명을 특징으로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애플 애널리스트 쿼밍치에 따르면 에어팟 3세대는 올해 3분기에 대량 생산이 시작 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애플은 또한 에어팟 3세대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새로운 스트리밍 음원 서비스인 애플 뮤직 하이파이(Hi-Fi) 구독 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애플트랙에 의하면 애플 뮤직 하이파이(Hi-Fi) 구독 서비스는 애플 뮤직과 같은 월 8,900원이라고 전했으나 이 서비스 비용이 애플 뮤직과 통합이 될지 아니면 별도로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또한 최근 iOS 14.6 업데이트 베타에 포함된 코드에 의하면 애플 뮤직 하이파이 음원 서비스는 애플의 최신 기기에서만 사용이 가능 할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MacRum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