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새로운 2021년 프라이드 에디션 2종 발표

애플은 5월 17일, 2021년의 새로운 프라이드 에디션 밴드인 ‘브레이드 솔로 루프 밴드’와 ‘나이키 스포츠 루프 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새로운 프라이드 에디션 브레이드 솔로 루프 밴드는 프라이드 깃발을 구성하는 색상을 엮어 무지개 디자인으로 구현하였습니다.

기존의 브레이드 솔로 루프 밴드와 마찬가지로 스트랩이나 버클 없이 편리한 디자인으로 폴리에스테르 필라멘트사를 극세사 실리콘 스레드와 엮어서 만들어졌습니다.

새로운 프라이드 브레이드 솔로 루프 밴드는 애플워치SE 및 애플워치4 이후 모델에서 사용 할 수 있으며, 가격은 40mm와 44mm 사이즈 모두 12만5천원입니다.

또한 새롭게 출시한 프라이드 에디션 나이키 스포츠 루프 밴드는 빛을 받으면 빛나는 광반사 재질의 나일론 실로 만들어졌습니다.

새로운 프라이드 에디션 나이키 스포츠 루프는 다른 스포츠 루프 밴드와 마찬가지로 찍찍이 형태로 간편하게 길이를 조절하여 착용 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스포츠 루프 밴드는 애플워치3 이후 모델에서 사용 할 수 있으며, 가격은 40mm와 44mm 사이즈 모두 6만5천원입니다.

새로운 프라이드 에디션 밴드와 일치하는 워치페이스는 애플워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때 배포 될 예정입니다.

2021년 프라이드 에디션 밴드는 오늘부터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 가능하며 5월 25일 부터 애플 스토어 매장에서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SE 최저가 사러 가기

감사합니다.

Note: 플랜김은 쿠팡과의 제휴 파트너스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플랜김은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애드블록'이나 '광고차단' 해제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