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OS 빅서 11.5.1 주요 업데이트 내용

애플은 오늘(7.27) macOS 빅서 11.5.1 업데이트를 긴급으로 배포하였습니다.

macOS 빅서 11.5 업데이트가 배포(7.22)된 지 5일 만입니다.

macOS 빅서 11.5.1 업데이트 파일 용량 2.2GB로 비교적 큰 용량이며, 설치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맥을 재시동해야 합니다. 업데이트 파일 용량은 사용하는 맥 컴퓨터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설치 시간은 맥 컴퓨터에 따라 다르지만 약 30분 ~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이번 macOS 빅서 11.5.1 업데이트는 별 다른 추가 기능 없는 마이너 업데이트입니다.

그러나 응용 프로그램이 커널 권한으로 임의 코드를 실행 할 수 있는 보안 문제를 해결한 업데이트이므로 맥 사용자는 가급적이면 업데이트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macOS 빅서 11.5.1 업데이트의 전체 릴리즈 노트입니다.

macOS Big Sur 11.5 – 재시동이 필요함

macOS Big Sur 11.5.1은 중요한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하며 모든 사용자에게 권장됩니다.
추가로 애플 보안 지원 문서의 릴리즈 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macOS Big Sur 11.5.1

IOMobileFrameBuffer

  • 대상 : macOS Big Sur
  • 영향 : 응용 프로그램이 커널 권한으로 임의 코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설명 : 메모리 손상 문제는 향상된 메모리 처리를 통해 해결되었습니다.

이번 imacOS 빅서 11.5.1 업데이트는 올 가을에 macOS 몬터레이가 출시됨에 따라 마지막 업데이트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M1 맥북에어 고급형 최저가 사러 가기

Note: 플랜김은 쿠팡과의 제휴 파트너스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