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상에 유포된 애플워치7의 랜더링을 기반으로 중국은 벌써 애플워치7 짝퉁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최근 트위터 계정 ‘Majin Bu’는 애플워치7 디자인과 정말 유사한 애플워치7 짝퉁 이미지를 공유했습니다.

근데… 이 디자인으로 중국의 짝퉁 애플워치7가 먼저 출시되었으므로 아직 정식 출시되지 않은 애플의 애플워치7의 디자인이 짝퉁일까요? 아니면 중국이 짝퉁일가요?

중국이 먼저 만들어서 판매했으니, 애플의 애플워치7 디자인이 짝퉁이 되는 건가???

트위터에 공유된 이미지는 정말 루머의 애플워치7처럼 각진 이미지로 만들어졌으며, 예상되는 애플워치7의 디자인과 정말 유사합니다.

Majin Bu 계정은 애플워치7 짝퉁은 스테인레스 스틸 모델 역시 있다고 트윗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으로 애플워치7 라인업 컨셉 이미지도 공유했습니다.

트위터 ‘DuanRui’ 계정 역시 애플워치7 짝퉁을 틱톡으로 찍어 동영상으로 공유했습니다.

애플워치7을 손목에 차고 있으며 배경에 보이는 워치 박스도 비슷하게 생겼는데, 애플 마크가 아닌 오색의 하트 마크가 새겨진 박스입니다.

애플워치7은 아직 출시전이므로, 우리는 중국의 짝퉁 애플워치7을 보고 애플워치7의 느낌을 어느 정도는 예상 해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애플워치7 구입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애플워치7 모델이 이런 느낌으로 나온다 하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루머에 의하면 애플워치7은 전작인 애플워치6보다 2mm 정도 얇아 질 것으로 예상되며 크기 역시 41mm, 45mm로 1mm씩 커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대신 애플워치 밴드는 기존의 40mm, 44mm 밴드와 호환 될 것이라고 합니다.

애플워치7는 다음달 아이폰13 발표 이벤트에서 같이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도 구독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