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와루머 > 애플,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 사운드 문제 무상 수리 프로그램 발표

애플,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 사운드 문제 무상 수리 프로그램 발표

애플은 어제(8.27) 아이폰12 및 아이폰12 프로의 일부 제품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하는 제품의 무상 수리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애플 서비스 지원 문서에 따르면 극히 일부의 아이폰12 및 아이폰12 프로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문제가 발생 할 수 있는 기기는 2020년 10월 ~ 2021년 4월 사이에 생산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사용자가 아이폰12 또는 아이폰12 프로에서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수신기에서 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 무상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아이폰12 미니 및 아이폰12 프로 맥스는 이 문제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무상 수리 프로그램 대상이 아닙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아이폰 제품을 가지고 있는 사용자는 애플 공인 서비스 센터나 애플 스토어에서 수리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에서는 무상 수리를 제공하기 전에 아이폰을 검사하여 무상 수리 대상인지 확인하는 절차를 거치므로 본인의 아이폰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특히 서비스를 받기 전에 아이폰에 금이 간 화면이나 손상이 있는 경우, 무상 수리를 받기 전에 이 문제를 먼저 해결해야 되며 경우에 따라서는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아이폰12 및 아이폰12 프로의 사운드 문제 무상 수리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2년간 적용됩니다.

그 동안 아이폰12 나 아이폰12 프로에서 전화 소리가 잘 들리지 않았던 분들은 빨리 수리 받으러 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플랜김은 AI로 글을 쓰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