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프로 전면 카메라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루머

때때로 미출시 애플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트위터 계정 딜런(Dylan @dylandkt)이 아이폰14 프로의 전면 카메라 디자인에 대한 정보를 트윗했습니다.

아이폰14 전면 디자인

딜런이 최근 공유한 트윗에 의하면 아이폰14 프로 모델의 전면 카메라는 디스플레이 상단에 알약 모양의 타원형 디자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딜런에 의하면 이러한 아이폰14 프로의 전면 카메라 설계로 인해 Face ID가 디스플레이 아래로 이동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이폰14 전면 카메라 디자인

지금까지 애플 애널리스트 쿼밍치와 블룸버그 레포터 마크거먼에 의하면 아이폰14 프로 모델에는 노치가 없을 것이라고 알려졌지만 알약 모양의 타원형 디자인의 전면 카메라에 대한 내용은 처음으로 나온 내용입니다.

물론 디스플레이 아래에 Face ID가 위치할 것이라는 루머는 디스플레이 전문가 로스영이 이전에 말한적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전문가 로스영은 미출시 애플 디스플레이 정보에 대하여 상당히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왔습니다.

로스영은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출시 전에 아이패드 미니 6세대가 홈버튼이 제거된 8.3인치 디스플레이 디자인을 제공할 것이라고 정확히 말했습니다.

딜런의 트윗에 의하면 Face ID가 디스플레이 아래로 이동하더라도 큰 기술적인 문제는 없을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애플은 2022년 9월에 아이폰14 라인업을 개편하여 미니 모델을 단종시키고 6.1인치 아이폰14와 6.7인치 아이폰14 맥스 그리고 6.1인치 아이폰14 프로와 6.7인치 아이폰14 프로 맥스를 출시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딜런이 주장한 알약 형태의 전면 카메라 디자인은 아이폰14 프로 모델에만 적용 되고 아이폰14 모델에는 노치가 계속 유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딜런은 작년에 맥북프로 14인치와 16인치 출시에 대한 정확한 제품 정보를 트윗했습니다.

오늘도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출처: MacRum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