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명동 애플스토어 4월 9일 10시 개장

애플은 이번 주 4월 9일에 명동 애플스토어 3호점을 개장합니다.

명동 애플스토어 전경

명동 애플스토어는 한국의 3번째 매장으로 역대 한국에서 가장 큰 애플스토어입니다.

명동 애플스토어는 전세계 518번째 매장이며, 개막식은 4월 9일 토요일 오전 10시입니다.

명동 애플스토어 내부

Apple-shop

명동 애플스토어 개막식은 오직 예약을 통해서만 방문 할 수 있으며 현재 모든 예약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명동 애플스토어는 수평 지탱 규모의 더블하이트 유리 전면 2층 규모로 거리 하나를 통째로 차지하며, 한국 아티스트 이재효 화백과 빠끼가 제작한 조형물과 함께합니다

애플스토어 조경 인테리어

명동 애플스토어는 아시아 최초로 애플 제품 전용 픽업 공간을 마련하여 온라인으로 주문한 제품을 더욱 편리하게 픽업 할 수 있습니다.

명동 애플스토어 픽업공간

방문객은 매장의 두 층 사이를 유리로 만들어진 투명 계단 또는 엘리베이터를 통해 이동 할 수 있습니다.

명동 애플스토어 엘리베이터

애플은 그랜드 오프닝을 축하하는 웹사이트에서 축하 동영상과 아이폰, 아이패드 및 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배경화면을 공유했습니다.

애플의 축하 동영상과 배경화면은 ‘책거리’로 알려진 명동의 한국 전통 예술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개막 당일 애플 체험 프로그램인 Today at apple 섹션에서는 아이폰, 아이패드, 맥 등 애플 제품으로 사진, 예술, 디자인, 코딩, 음악 등 다양한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명동 애플스토어 Today at apple

이 날 진행하는 Today at apple 섹션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트 연구소: 나난과 함께 마음을 전할 플라워 드로잉 메시지 만들기
  • 포토 연구소: 이종범 작가와 자신만의 컬러가 담긴 포토 갤러리 만들기
  • 독점: Apple Original ‘파친코’의 주연 배우 김민하와의 대화
  • 아트 연구소: 빠키와 함께 입체적 리듬이 느껴지는 AR 장면 만들기

명동 애플스토어 배경화면 다운로드

명동 애플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배경화면은 명동 애플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었습니다.

명동 애플스토어 배경화면

그러나 명동 애플스토어를 개장한 후에 배경화면 링크가 사라져서 더 이상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명동 애플스토어 위치

명동 애플스토어 위치는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정문 맞은 편이며,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 6번 출구에서 100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명동 애플스토어 주소는 ‘서울 중구 남대문로 2가 9-1 센터포인트 명동’ 이며, 대표 전화번호는 080-500-1007 입니다.

명동 애플스토어는 국내 3호점으로 여의도 애플스토어 2호점이 개막한지 14개월만입니다.

애플스토어 1호점은 강남 가로수길 매장으로 2018년 1월 27일 개장했으며, 애플스토어 2호점은 여의도 매장으로 2021년 2월 26일 개장했습니다.

관련글
정말 화려한 사과마크 배경화면, 중국 창사 애플 스토어 기념 [다운로드]
애플, 여의도 IFC몰에 ‘애플스토어 2호점’ 오픈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