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오리지널 시리즈 ’SEE’ 시즌3, 어둠의 나날, 8월 26일 공개
애플은 제이슨 마모아(Jason Mamoa, 아쿠아 맨)가 출연한 SF 드라마 시리즈인 ‘SEE’의 시즌3 티저를 공개하였습니다.
‘SEE’의 시즌3는 SEE의 마지막 시즌으로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2022년 8월 26일 금요일 첫번째 에피소드 공개 후, 매주 금요일 한 개씩 에피소드가 방영됩니다.
‘SEE’는 바이러스로 인류가 시력을 잃은 지 수백 년 뒤의 원시적이고 잔인한 미래를 배경으로 합니다.
시즌3에서는 바바보스(제이슨 마모아)가 그의 숙적인 형제 에도를 물리치고 1년이 지난 후의 이야기로 이어집니다.
트리반티안 과학자가 새롭고 파괴적인 조준식 무기를 개발하여 인류의 미래를 위협함에 따라 바바보스가 그의 부족을 보호하는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애플 TV+의 오리지널 드라마인 ‘SEE’는 시력장애인들이 출연진과 제작진을 맡았습니다.
‘SEE’는 2019년 애플 TV+ 서비스 시작과 함께 첫번째 시즌이 발표되었으며 각 에피소드당 약 200억원의 제작비를 지출한 애플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기회가 있으면 ‘SEE’의 전 시즌을 보는 것도 좋습니다.
시력을 잃은 사람들의 전투와 생활 등을 기발한 아이디어로 그려냈으며, 스토리 역시 상상력을 발휘하기 충분합니다.
아쿠아 맨의 제이슨 마모아는 ’SEE’의 마지막 시즌 출연 후 애플 오리지널 시리즈인 ‘Chief of War’의 다음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Chief of War’는 하와이의 통일과 식민지화를 원주민의 관점으로 그린 새롭고 서사적인 애플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애플은 ’SEE’의 마지막 시즌인 시즌3 출시를 기념하여 시즌1을 한정 기간 동안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공개했습니다.
‘SEE’ 시즌1을 무료로 보는 방법
’SEE’의 시즌1은 애플 TV+에서 8월 29일까지 무료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애플 TV+는 아이폰, 아이패드, 맥, 애플 TV의 애플 TV 앱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애플 TV+는 모두 애플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되었으며, 일주일 무료 체험 후 월 6,500원에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애플 TV+는 다른 동영상 서비스와는 다르게 특정 드라마들의 에피소드 1은 서비스 가입을 하지 않아도 볼 수 있습니다.
추천 드라마로는 파친코, 포 올 맨카인드, 테드 래소, 테헤란, 서번트 등이 있으며, 4K 화질과 공간 음향으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유익한 정보를 위해서 노력한 플랜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