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 디자인 유출

오늘 트위터 계정 @Jin_Store에서 아이폰12 및 아이폰12 프로의 다양한 금형 이미지가 등장하였습니다.

이 금형 모델의 사진들은 현재 예상되는 아이폰 디자인과 일치하고 있습니다.

이런 물리적 금형 이미지는 종종 누출된 설계도를 기반으로 하며 케이스를 미리 개발하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이 이미지들은 현재 예상되는 아이폰12 디자인과 일치하며, 예상대로 아이패드 프로 스타일의 각진 테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Apple-shop

이 이미지들은 애플에서 2020년 출시 예상되는 아이폰12 모델의 크기를 모두 보여주고 있습니다.

트위터 계정 @Jin_Store은 또한 많은 캐드 이미지를 게시했습니다.

온라인에서 공유되는 미공개 아이폰의 캐드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생산공장에서 유출된 공식 디자인을 기반으로 제시되며 종종 케이스 제조업체가 출시되기 전에 디자인을 예측하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이 설계 디자이는 기존에 누출된 디자인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현재 예상되는 아이패드 프로의 LiDAR 스캐너 3D 카메라 장치는 보이지 않습니다.

애플은 다음달 2020년 아이폰12 라인업 생산을 시작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2020년 아이폰12 모델에서 기대할 수 있는 내용은 다음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MacRumors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