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에어4 출시 루머

중국 사이트 마이드라이버에 따르면 애플은 2021년 3월에 A14 프로세스를 탑재한 아이패드 에어4를 출시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사이트에 따르면 아이패드 에어4는 아이패드 프로와 유사한 디자인과 후면에는 매직키보드를 지원하는 스마트 커넥터, 라이트닝 커넥터를 대체하는 USB-C 커넥터 그리고 4개의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할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신형 아이패드 에어4는 11인치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128GB, 256GB 및 512GB의 3가지 용량으로 출시 할 것이라 합니다.

애플 전문가 쿼밍치가 이전에 언급한 내용인 11인치 화면 크기의 아이패드는 10.8인치 화면의 아이패드 에어로 추정됩니다.

11인치든 10.8인치든 신형 아이패드 에어4는 화면이 훨씬 커지고 베젤이 훨씬 줄어 들면서 아이패드 프로의 디자인과 유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패드 에어4의 가격은 아이패드 에어3보다 150달러 더 높은 가격인 649 달러부터 시작 될 것으로 마이드라이버는 전하고 있습니다.

마이드라이버는 또한 신형 아이패드 프로가 다음 달에 출시될 것이며, 애플의 아이폰12 출시 이벤트와 같이 발표 할 것이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신형 아이패드 프로는 현재 다양한 루머가 있는데요, 가장 많은 루머는 미니LED를 장착한 아이패드 프로 출시에 대한 루머 입니다.

현재까지는 미니LED를 장착한 아이패드 프로는 빠르면 올 가을에, 늦으면 내년 상반기에 출시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여튼, 가장 빨리 다가오는 다음달에 신형 아이패드를 출시 할 것이라는 많은 루머가 있었으니 어떤 모델의 아이패드라도 애플에서 발표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MacRum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