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IFC몰 ‘애플스토어 2호점’ 오픈

애플이 마침내 ‘애플스토어 2호점‘을 서울 여의도 IFC몰 L1층에 오픈 할 예정입니다.

애플은 2018년 1월 27일, 애플 스토어 1호점을 강남 가로수길에 오픈 한 후 약 3년 만에 한국에서 2호점을 오픈하는 것입니다.

여의도에 애플 스토어 2호점을 오픈하게 되면, 서울의 동쪽 지역은 강남 가로수길 애플 스토어 1호점, 서쪽 지역은 여의도 IFC몰 애플 스토어 2호점으로 접근 편이성이 좋아집니다.

아직 애플 공식 사이트에서는 오픈일과 행사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았지만 오픈일이 공개되면 애플 스토어 2호점에서는 다채로운 개막식이 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스토어 2호점 이벤트 사이트

애플은 공식 사이트에서 ‘Apple 여의도 곧 만나요.‘라는 이벤트 사이트에서 오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애플 스토어 2호점 이벤트 사이트에 다음과 같이 오픈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두 번째 Apple Store가 활기찬 에너지가 넘치는 서울의 중심부에 곧 찾아옵니다.

Apple 여의도는 아이디어와 창작열을 꽃피울 수 있는 모두의 공간으로 마련됩니다.

온갖 가능성을 탐구하고, 다른 이들과 맘껏 소통하고, 뭔가 세상에 없던 것을 만들어 낼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이곳에서 당신만의 상상력을 한껏 펼칠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애플 스토어 이벤트 사이트에서는 이번 애플 스토어 2호점 오픈을 환영하기 위한 Mac용 배경화면도 같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Apple-shop

애플은 또한 내년에는 애플스토어 3호점을 명동에 오픈 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애플 애플스토어 2호점 이벤트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