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맥스 펌웨어 3E756 주요 업데이트 내용

애플은 오늘(6.9) 에어팟 맥스의 펌웨어 3E756 업데이트를 배포하였습니다.

이번 에어팟 맥스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지난 12월 에어팟 맥스를 출시한 이후 2번째 업데이트 입니다.

이전 펌웨어 버전은 지난 3월에 배포한 3C39 버전이었습니다.

3C39 펌웨어 업데이트에서는 스마트 케이스에 에어팟 맥스를 보관 할 때 초절전 모드로 들어가는 시간을 변경하여 배터리 소모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배포한 에어팟 맥스의 펌웨어 3E756 업데이트에 대해서 애플이 공식적인 릴리즈 노트를 제공하지 않았으므로 정확히 어떤 내용이 업데이트 되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단지, 이번 업데이트에서 배터리 관련 문제나 또는 새로 출시한 애플 뮤직의 공간 오디오 기능 지원이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에어팟 제품군과 마찬가지로 에어팟 맥스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별도의 업데이트 방법이 없으며, 애플에서 에어팟 맥스 업데이트를 푸시하게 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업데이트 확인 방법은 에어팟 맥스의 펌웨어 버전을 확인함으로써 업데이트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맥스 펌웨어 버전 확인 방법

에어팟 맥스의 펌웨어 버전은 연결된 아이폰이나 해당기기의 설정 앱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홈화면의 설정 앱 > Bluetooth > AirPods Max> (i) 표시 탭

감사합니다.

에어팟 맥스 최저가 사러 가기

Note: 플랜김은 쿠팡과의 제휴 파트너스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