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버그의 마크거먼에 따르면 애플은 더 얇은 디자인과 향상된 프로세스를 장착한 신형 아이패드 9세대를 올 가을에 출시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애플은 2020년 9월 더 빠르고 강력한 A12 바이오닉칩을 탑재한 아이패드 8세대를 출시하였습니다.

기본 아이패드 모델은 일반 사용자를 위한 가장 저렴한 아이패드 라인업이며 32GB, Wi-FI 모델이 44만 9천원부터 시작합니다.

아이패드 9세대는 터치ID와 홈버튼이 있는 일반적인 아이패드 디자인으로 이전 세대에서 크게 업데이트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대신 향상된 성능과 그래픽이 개선된 더 빠른 프로세서와 더 얇아진 두께가 예상됩니다.

그러나 현재 애플은 아이패드 9세대보다 새로운 디자인의 신형 아이패드 미니 9세대 출시에 좀 더 많은 신경을 쓸 것으로 보입니다.

신형 아이패드 미니 6세대는 더 작은 베젤, 향상된 성능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아이패드 에어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출시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마침 어제 아이패드 미니 6세대를 기반으로 한 알루미늄 컷아웃 이미지가 온라인에 올라왔습니다.

컷 아웃 이미지는 홈버튼이 없어진 더 큰 디스플레이, 더 얇은 두께로 아이패드 에어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지금까지 루머와 일치합니다.

Apple-shop

컷아웃 이미지는 지난 6월 존 프로서가 공유한 이미지와 매우 유사합니다.

이미지의 유출자는 트위터 계정 xleaks7techordo.com사이트에서 공유되었습니다.

컷 아웃 이미지의 흥미로운 점 하나는 볼륨 버튼의 재배치입니다.

지금까지 아이패드의 볼륨 버튼은 항상 오른쪽에 있었는데 이미지에서는 볼륨 버튼이 왼쪽 상단으로 재배치되어 있습니다.

신형 아이패드 미니 6세대는 아이패드 에어와 유사한 디자인으로 터치 ID 전원 버튼을 특징으로 USB-C 포트를 장착하고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블룸버그의 마크거먼은 신형 아이패드 미니 6세대는 아이폰13, 애플워치7, 에어팟 3세대 및 신형 맥북프로와 함께 올 가을에 출시 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MacRum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