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8 주요기능과 출시 모델 루머

블룸버그 저널리스트 마크 거먼에 따르면 올해 출시될 애플워치8에는 활동 추적 기능과 더 빠른 칩이 탑재될 것이라고 합니다.

애플워치8 루머

2022년에 출시될 애플워치8 라인업은 애플워치 시리즈 8, 애플워치 SE 2세대와 익스트림 스포츠용으로 설계된 새로운 애플워치 제품군으로 총 3개의 제품군이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마크 거먼은 ‘Power On 뉴스레터‘의 최신호에서 애플이 올 가을에 출시할 3개의 애플워치8 모델은 ‘애플워치 역사상 가장 큰 모델’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출시될 애플워치는 역사상 가장 큰 모델이 될 것이며, 예상되는 애플워치는 3가지 모델로 기대합니다.바로 애플워치 시리즈 8, 애플워치 SE 및 익스트림 스포츠용 애플워치입니다. 올해 출시될 애플워치8 모델은 체온 기능이 탑재될 가능성 이외에 주요한 업데이트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활동 추적 기능과 더 빠른 칩이 주요한 업데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애플이 미래의 애플워치 모델에 체온, 혈압 및 혈당 센서를 개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애플워치8에 체온 센서가 탑재될 가능성 말고는 가까운 시일내에 다른 기능이 포함될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거먼은 2017년부터 지금까지 판매되고 있는 애플워치3가 올해는 단종 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애플워치8 디자인에 대해 지금까지 알려진 바는 없지만 애플워치7 디자인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애플은 애플워치7에서 디스플레이 크기를 늘렸으며, 통상적으로 애플은 몇 년 동안 디스플레이 크기를 유지합니다.

그러나 애플워치8의 디자인이 변경될 가능성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애플워치7 출시 전에 애플이 아이폰13 및 아이패드 프로와 비슷한 각진 디자인의 애플워치를 개발하고 있다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물론 이 디자인이 출시되지 않았지만 애플이 각진 디자인 형태를 계획하고 있다는 여러 루머를 볼 때 애플워치8에서 이런 디자인이 출시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루머로 디스플레이 전문가 로스영은 애플워치 시리즈 8 모델이 2가지 크기가 아닌 3가지 크기로 나올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즉 애플은 41mm 및 45mm 크기 이외에 더 큰 모델을 추가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로스영의 주장이 맞다면, 41mm와 45mm 애플워치8 모델이 출시되고 익스트림 스포츠용 애플워치8 모델이 더 큰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출시될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올 9월에 출시가 예상되는 애플워치8 모델은 3가지 모델로 출시될 것이 확실해 보입니다.

출처: MacRum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