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12 더 작은 노치 테스트

컨셉 아티스트인 벤 제스킨(Ben Geskin)에 의하면 애플은 2020년 아이폰에 더 작은 노치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페이스 ID 시험모델을 테스트 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제스킨의 2020년 아이폰 모델 컨셉 디자인

지난달 제스킨은 애플이 이미 6.7인치 디스플레이와 노치가 없는 하나 이상의 아이폰을 시험모델로 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쿼밍치 역시, 애플은 더 작은 슬림 베젤의 새로운 프레임 모델을 만들려고 한다고 이전에 보고한 적이 있습니다.

Apple-shop

벤 제스킨은 2020년 아이폰 모델은 새로운 광학렌즈를 사용하여 다양한 페이스 ID 모델을 고려하고 있으며, 애플이 향후 5G를 지원하기 위해 2020년 아이폰의 안테나를 개발하고 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특히 이 시험모델은 “5G용 더 넓은 안테나 라인(>1mm)”이 포함되어 있고 이 안테나 라인은 유리, 세라믹 또는 사파이어로 만들어 질거라고 주장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스킨은 애플이 결국 라이트닝 포트를 사용하지 않고 완전히 무선 충전 솔루션으로 전환하기를 원한다고 하였습니다.

제스킨은 아이폰 X 출시 이전에 세부정보를 포함하여 정확한 정보를 공유한 적이 있지만, 다른 소문들은 그렇게 완벽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이 소문은 다른 정확한 출처에 의하여 확실해 질때까지는 그냥 소문으로만 다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출처: Macrum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