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업데이트(2024.11.4): iOSnoops 사이트는 더 이상 운영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작성할 당시에는 국내에 오늘만 무료앱을 소개하시는 사이트가 없었는데, 이제는 국내의 멋진 블로거들이 오늘만 무료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2009년 11월 아이폰3GS가 국내 처음 출시된 후 한참 유행하던 것은 ‘탈옥’과 ‘오늘만 무료 앱’ 이었습니다.
아이폰 탈옥은 폐쇄적인 아이폰 화면 디자인과 기능에 사용자가 원하는 화면 스타일이나 기능을 마음대로 구현할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꽤 흘러 iOS 16까지 나온 상태지만 어찌보면 아이폰 탈옥에서 가능했던 상당한 부분들을 정식 iOS로 이전 된 것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탈옥 아이폰에서 가능했던 배경화면 변경 기능은 이제 정식 iOS에서도 사용할 수 있었으며, 위젯 기능 역시 탈옥 아이폰에서 시작했습니다.
돌이켜보면 아이폰 탈옥의 문제도 있었지만, 최신 iOS 기능 중 상당부분은 아이폰 탈옥에서 아이디어를 가지고 온 것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했던 탈옥 기능 중 하나는 벨소리였습니다.
탈옥 아이폰에서는 현재 아이폰처럼 ‘30초’간의 시간 제약 없이 한 곡의 음악을 모두 벨소리로 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 불가능하겠지만 애플이 아이폰의 벨소리 ‘30초’ 제약을 풀어준다면 아이폰을 더욱 좋아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탈옥에 대한 추억과 마찬가지로 오늘만 무료 앱 역시 아이폰 사용 중에 거의 매일매일 체크했던 기억이 납니다.
초기에는 오늘만 무료 앱을 제공하는 국내 사이트나 아이폰 앱도 많았지만 이제는 예전과 같이 정보가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맥,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사용자를 위한 오늘만 무료 앱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
오늘만 무료 앱 다운로드 방법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오늘만 무료 앱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오늘만 무료 앱을 매일매일 소개하는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아쉽게도 국내 사이트가 아닌 해외 사이트이며 사이트명은 ‘앱슬라이스드(AppSliced)’입니다.
앱 슬라이스트의 웹사이트 주소는 ‘https://appsliced.co’ 이며, 오늘만 무료 앱과 신규 앱 정보 그리고 가격 할인 정보등을 제공합니다.
앱슬라이스드의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오늘만 무료 앱에 대한 정보를 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앱슬라이스드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이 무료 앱 정보나 할인된 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원하는 앱이 있으면 바로 클릭하여 화면과 같이 Download on the App Store 버튼을 누르면 애플 앱스토어에 바로 연결되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앱슬라이스드의 가장 큰 장점은 맥의 오늘만 무료 앱이나 할인 정보를 볼 수 있는데 있습니다.
맥 컴퓨터를 위한 오늘만 무료 앱 정보는 상단 메뉴의 Price Drops 을 클릭하여 화면의 Device를 클릭하여 ‘Mac’을 선택하여 ‘Go’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운좋게도 오늘은 ’29.99달러’짜리 ‘Super Video Converter Pro’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앱슬라이스드의 또 다른 기능으로는 알림 기능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앱이 할인 할 때 사용자에게 알림을 보내어 할인 가격에 앱을 구입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사이트 상단의 ’Top Alerts’를 클릭하면 화면과 같이 원하는 가격 아래로 떨어지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 기능은 사이트에 회원가입 한 회원들에게만 제공됩니다.
이상으로 애플기기 사용자를 위한 오늘만 무료 앱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소개드렸는데요, 혹시 자신이 주로 가는 오늘만 무료 앱 사이트를 아신다면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구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플랜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