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신제품 정보 유출

어떤 업체의 목표 재고 시스템에서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 가능성 있는 애플 제품에 대한 정보가 유출되었습니다.

이 정보에는 가격이 399달러인 에어팟(X세대) 리스트와 애플 TV X세대, 애플 에어팟터치 X세대 및 애플워치 시리즈 X밴드 리스트도 있습니다.

이 재고 시스템의 직원은 이 목록의 이미지를 9to5Mac 사이트에 보냈습니다. 이미지의 이름들은 모두 임시 이름이며, 향후 제품의 이름을 표시 할 수 있지만, 확실하진 않습니다.

현재 이 업체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없으며, 왜 이 업체의 시스템에 이러한 이름이 있으며, 또한 정확한 정보인지는 알 수는 없습니다.

애플 TV X세대의 가격은 180달러이며, 애플 아이팟터치 X세대 가격은 399.99달러, 애플워치 시리즈 X밴드는 50달러입니다.

아이팟터치는 2019년 5월에 업데이트 된 이후로, 어떤 루머도 없었으며, 399달러 아이팟터치 목록이 확실한 것인지 알 수 없습니다. 아이팟터치의 가격은 현재 32GB 모델이 199달러부터 시작하며 256GB 모델은 399달러입니다.

아마도 399달러로 시작되는 모델은 저가형 아이폰 모델 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이팟터치 X세대라는 이름은 아이팟터치가 아니라 아이폰용 일 수 있습니다. 또는 256GB 아이팟 터치를 새로 업데이트 하거나 또는 임시이름일 수 있으므로 가격이 틀릴 수도 있습니다.

iOS13에서 새로운 애플TV에 대한 많은 정보가 있으므로, 이것은 업그레이드 된 A12 바이오닉 칩을 장착한 32GB 4K 애플 TV이며, 가격은 179달러 일 수 있습니다. 이 리스트는 새로운 애플TV가 곧 출시된다는 증거 일 수 있습니다.

애플은 보통 이벤트 개최 시에 애플워치 밴드를 발표했으므로, 이것은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플은 지난 몇 년간 3월 이벤트를 개최 해 왔으며, 올해도 3월 31일 이벤트가 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실제로 3월 31일 이벤트가 개최된다면, 이 업체의 재고 시스템에 일부 제품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루머에 따르면 새로운 저가형 아이폰은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이며 애플 TV 및 업데이트 된 아이패드 프로가 발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에어태그는 4월에 발표 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출처: MacRum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