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5G 아이폰 가을 출시 소식

블룸버그 보고서에 의하면 애플의 5G 아이폰은 계획대로 가을에 출시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애플제품의 중국 제조업체들은 서서히 회복되고 있으며, 아이폰 2020인 5G 아이폰은 가을에 출시 예정이며, 부품 생산은 여름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생산에 차질은 아직까지는 없다고 관련자들은 말하고 있습니다.

폭스콘은 엄격한 검역조치를 계속 유지하면서 중국 정쩌우에 있는 아이폰 조립공장을 다시 가동했으며, 조립공장에서 일할 직원들을 모집하기 위해서 높은 보너스를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3월 초, 블룸버그 보고서에 의하면, 아이폰 부품 업체들의 생산은 5월부터 시작됨으로 아직까지는 애플의 차기 아이폰의 출시 일정은 예정데로 출시 될 것이라고 합니다.

지난주 로이터는 애플의 5G 아이폰 생산 물량을 늘리는 것을 연기하였다고 레포팅 했지만, 아직은 5G 아이폰은 일정대로 출시 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니케이에 의하면 애플은 2020 아이폰 출시연기를 고려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결정된 바는 없다고 하였으며, 디지타임즈는 2020년 아이폰 회로기판 공급사들은 대량 생산에 대한 연기를 요청 받은 적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애플은 올 가을에 5.4인치 모델 1개, 6.1인치 모델 2개, 6.7인치 모델 1개를 포함하여 총 4개의 아이폰 12를 출시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또한 모든 아이폰 모델에는 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5G를 지원하며, 아이패드 프로 또는 아이폰 4와 같은 디자인을 채택 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블룸버그는 그러나 2020년 아이폰 뿐만 아니라, 수많은 애플 제품 공급사의 네트워크망 차질에 의하여 애플 제품의 생산이 지연 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작년 12월의 쿼밍치의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2021년 하반기에 라이트닝 커넥터가 없는 하이엔드 아이폰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하였는데, 현재 전 세계의 경기 상황 또는 일정으로 인하여 출시 할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