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배경화면 추천

굉장히 많은 사람들은 행복은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소중한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왜 사세요?” 라고 물어 보면 많은 사람들은 대답합니다.

“행복해질려고요”
“행복한 미래를 위해서요” 라고

그러나, 연세대학교 심리학과 서은국 교수님의 행복의 기원이라는 책에서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행복은 ‘목표’가 아니라, ‘도구’입니다.

인생의 궁극적인 어느 순간에 최종적으로 도달해야 되는 상태로서의 행복이 아니라 오늘 하루하루도 마땅히 느껴야 되는 게 행복입니다.

행복을 너무 거창하게 생각해서, 수 많은 고통을 참고 결국 끝내 어느 순간에 만나야 되는 목표가 아닙니다.

언제 죽을지도 모르는데, 행복이란 걸 멀리 밀어내서 20~30년 밀어 내고 고통을 참아가며 인고의 세월을 거치며 그 날이 점점 더 가까울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먼 미래에 설정해 놓지도 않는 뜬 구름 잡는 행복을 위해서, 오늘 하루를 지나치게 고통스럽게 살아가고, 오늘 하루를 마치 인고의 세월인 것처럼 살아가면, 먼 훗날에 행복해 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명백한 착각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행복 총량의 법칙에 의해서, 하루하루 소소하게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행복을 느끼면서 사는게 가장 오래 살 수 있는 비결이라고 합니다.

맥북 명언 배경화면을 만들어봤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으면 저는 멋진 배경화면을 찾곤 하는데요.

그 동안 찾은 멋진 배경화면에 명언을 새겨서 배경화면을 만들었습니다. 맥북 15인치 기준 화면인 2880 X 1800 해상도로 제작하였습니다. 맥북 15인치와 맥북 13인치 배경화면에 잘 맞습니다. 한번 사용해보세요.

1. 끝까지 해보기 전까지는 늘 불가능해 보입니다. – 넬슨 만델라

2. 꿈을 꿀 수 있다면 할 수 있습니다. – 월트 디즈니

3. 인생을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결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 엘버트 허바드

4. 살아야 할 이유가 있는 사람은 거의 모든 방법을 견딜 수 있습니다. – 프리드리히 니체

5. 인생은 자신을 찾는 것이 아닙니다. 인생은 자신이 만드는 것입니다. – 조지 버나드 쇼

배경화면 전체 다운로드(압축파일)

감사합니다.